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코시엘니-대화는 저와 메르테자커에게 도움이 되요

by 이세진 2013. 4. 22.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코시엘니-대화는 저와 메르테자커에게 도움이 되요

로랑 코시엘니는 커뮤니케이션을 하는게 수비 파트너 페어 메르테자커와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했다.

 

이 수비 듀오(코시엘니-메르테자커)는 풀럼전의 유일한 골까지 합작해냈는데, 최근 몇달간 수비수 역할을 충실히 해내왔다.

 

코시엘니와 메르테자커는 주중 에버튼전과 크레이븐 코티지에서의 풀럼전에서 단단한 수비력을 뽐냈다.

프랑스 국가대표 코시엘니는 발을 맞추는것 만큼이나 말을 많이 하는게 중요한 성공 포인트라고 말했다.

 

"우리는 마치 한 쌍처럼 플레이하죠." 코시엘니가 말했다.

"피치에서 의사소통을 잘 하곤해요."

 

"메르테자커의 경험은 중요하고, 이는 우리가 함께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서로에게 많은 말을 하려고 노력하고, 뒤에서 서로를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페어는 매우 좋은 선수예요. 경기를 잘 읽을 줄 알고, 똑똑하죠.

그가 공격을 하거나 공중볼 경합에서 이기면 저는 뒤편에 가죠, 그러면 빠르게 처리할 수 있고 롱볼도 잘 다룰 수 있어요.

메르테자커는 기술적으로도 좋아서,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죠.

페어는 피치에서 침착하고, 경험을 활용할 줄 알아요. 이는 저를 돕고, 팀을 돕죠."

 

물론 좋은 모습의 이 듀오(코시엘니-메르테자커)가 선발로 뛰고는 있지만,

캡틴 토마스 베르마엘렌은 벤치를 지킬 수 밖에 없는 상황이다.

 

"우리는 한 팀이고, 감독님이 스쿼드를 선택하죠." 코시엘니가 말했다.

"우리는 결과가 필요하고, 탑4를 위해서 최상의 퍼포먼스가 필요합니다.

지금으로선 (선발로 선택받은 선수가) 저와 페어이지만, 언제든지 팀을 위해 바뀔 수 있을겁니다."

 

"(풀럼전에서) 승리해서 기뻐요. 하지만 10명을 상대할 땐 골을 더 넣었어야 했어요."

 

"우리는 충분히 점유율을 가져왔지만, 위협적인 상황은 만들어내지 못했죠.

매우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승점 3점을 가져온건 기뻐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koscielny-talking-helps-me-and-per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