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FA는 지루가 받은 레드카드에 대한 항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by 이세진 2013. 4. 25.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FA는 지루가 받은 레드카드에 대한 항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FA 조정위원회는 올리비에 지루에 대한 (레드카드) 퇴장 판정이 잘못되었다는 항의를 받아들이지 않았다.

아스날 스트라이커 지루는 지난 주말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열린 풀럼전에서 플레이 도중 파울을 저질러 퇴장당했다.

 

이에따라 지루의 세경기 출장정지는 지금부터 적용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fa-rejects-giroud-s-red-card-appeal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