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레프트백' 안드레 산토스가 플라멩고로 이적했다

by 이세진 2013. 7. 21.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산토스가 플라멩고로 이적했다

아스날 풋볼 클럽은 브라질리언 레프트백 안드레 산토스가 플라멩고로 영구이적했음을 확인해주었다.

 

30세 수비수 산토스는 브라질리그(the Brasileirao)의 전 대표팀 감독 마노 메네제스의 팀으로 복귀하게 된다. -그는 2005/06년 임대 시절 22경기를 뛰었던 적이 있다.

 

브라질 국가대표 산토스는 2011년 8월 터키 클럽인 페네르바체로부터 이적해왔으며, 바로 임팩트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2-1로 승리한 UEFA 챔피언스리그 올림피아코스전에서 득점을 한 것이다. 이는 그가 거너스에 합류하고 세번째 경기였다.

그는 계속해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5-3으로 승리한 첼시전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2011/12시즌은 부상으로 많은 경기에 뛰지 못했지만, 경기에 복귀해서 웨스트브롬위치알비온 원정경기에서 중요한 골로 3-2 승리를 이끌며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짓는데 기여했다.

 

2012/13시즌 산토스는 12경기에 출장했고, 이후 시즌이 끝날때까지는 브라질의 그레미우로 임대를 갔었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안드레가 클럽에 한 공헌에 감사하며, 앞으로의 커리어에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santos-completes-transfer-to-flamengo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