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로시츠키 - 저는 중요한 골들을 넣을 수 있어요

by 이세진 2014. 3. 19.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로시츠키 - 저는 중요한 골들을 넣을 수 있어요

토마시 로시츠키가 지난 토트넘전 자신의 골은 자신이 빅게임에서 아스날을 위해 차이를 만들어낼 줄 안다는 것을 증명해보이는 거라고 말했다.

 

체코 미드필더 로시츠키는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경기 2분만에 골을 기록했다.
로시츠키는 올 시즌 스퍼스전 골에 기뻐했으며, 토트넘전 승리가 거너스의 우승 경쟁에 다시 힘을 불어넣었다고 느낀다.

 

"저는 골을 많이 넣는 골 스코어러는 아닙니다만은, 중요한 골을 넣을 줄 압니다." 로시츠키가 말했다.
"더 많은 골을 넣고 싶지만, 제겐 쉽지 않은 일입니다."

 

"수비적으로 우린 매우 훌륭했지만, 리그에서 우승하고 싶다면 우린 공격적으로 더 향상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33세의 로시츠키는 올 시즌 클럽과 재계약을 하였고, 주말 스템포드 브릿지에서의 경기가 우승에 매우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첼시전은 매우 중요한 경기가 될 겁니다. 여전히 여러 경기가 남아있지만,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릅니다."


"첼시전, 맨시티전 두 경기에서 매우, 매우 빠르게 변할 수도 있습니다."

"네 팀이 여기(우승권경쟁)에 있따는게 무척 흥미롭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40317/-rosicky-i-can-score-the-big-goals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