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미드필더' 카솔라, 램지, 젤라렘이 재계약을 했다

by 이세진 2014. 3. 20.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카솔라, 램지, 젤라렘이 재계약을 했다

산티 카솔라, 아론 램지, 게디온 젤라렘이 모두 아스날과 재계약했다.

 

카솔라는 2012년 8월 말라가에서 이적해온 후 아스날 미드필드의 핵심선수로 자리매김 하였다. 29세의 스페인 국가대표 카솔라는 지난 시즌 '아스날 올 시즌의 선수'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2012/13 시즌에 49경기를 소화하며 거너스 중 2012/13 시즌에 가장 많은 경기를 소화한 선수이기도 하다. 그는 올 시즌에도 그의 폼을 이어가고 있다.

 

램지는 올 시즌 미드필드에서 27경기 출장하여 13골을 터뜨리며 12월 허벅지 부상을 입기 전까지 뛰어난 시즌 초반을 즐겼다. 리그에서 4골을 터뜨렸으며, 웨일스맨 램지는 '바클레이스 이달의 선수'로 뽑힐 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보여주었다. 23세의 램지는 2008년 아스날에 입단하여 177경기를 뛰었다.

 

17세의 젤라렘은 2013년 1월 클럽에 입단하여 훌륭한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독일 청소년 국가대표이인 젤라렘은 1군 프리시즌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아시아투어와 에미레이츠컵 갈라타사라이전에 출장하였다. 1군에 첫발을 디뎠던 것은 1월 24일 4-0으로 승리했던 FA컵 4라운드 코벤트리 시티전에서 교체투입 된 것이었다. 젤라렘은 그의 첫 프로계약을 맺게 되었다.

 

 

아르센 벵거감독이 말했다: "산티 카솔라, 아론 램지, 게디온 젤라렘과 앞으로도 함께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카솔라, 램지는 매우 뛰어난 키플레이어들입니다. 이 뉴스는 클럽 전체에 큰 힘이 될 것입니다. 게디온은 매우 어리지만, 앞으로 발전될 것이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램지가 말했다: "재계약을 하게 되어서 기쁩니다. 저는 이곳에 6년 동안 있었고, 행복합니다. 저는 올 시즌 지금까지 클럽이 나아가야할 방향에 우리가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것의 일부가 되고자 하고, 아스날에서 특별한 일부가 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멋진 것을 해낼 수 있는 위대한 팀이니까요."

 

카솔라가 말했다: "아스날과 재계약하게 되어서 행복합니다. 이 클럽은 저를 행복하게 해줍니다. -감독님, 내 팀 동료들, 환상적인 서포터들, 스타디움, 이곳을 구성하고 있는 모든 것들.

 

"클럽에 머무른지 2년동안 훌륭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최고의 트로피를 위해 경쟁하는 동안 우리는 빅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그것은 제게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이미 좋은 기억들이 많고, 앞으로 더 많이 찾아오리라 생각합니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산티, 아론, 게디온이 계속 클럽에 공헌해 주기를 기대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40318/cazorla-ramsey-zelalem-sign-contracts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