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이 FA컵에서 미들즈브로와 만나게 되었다 [FA컵 5라운드 대진]

by 이세진 2015. 1. 28.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아스날이 FA컵에서 미들즈브로와 만나게 되었다

아스날이 FA컵 5라운드에서 미들스브로를 홈으로 불러들이게 되었다.

 

거너스는 브라이튼 호브 알비온전에서 승리하며 16강에 진출했고, 브로는 맨체스터 시티에게 2-0 승리하며 충격을 주었다.

 

아스날은 2004년 1월 대회 4라운드에서 티스사이드 클럽(미들스브로)을 만난적이 있으며, 하이버리에서 데니스 베르캄프, 데이비드 벤틀리, 프레디 융베리의 골로 4-1 승리한바 있다.

FA컵 5라운드는 2월 14일, 15일이 있는 주에 펼쳐진다.

 

5라운드 대진:
크리스탈 팰리스 v 리버풀 or 볼튼

아스날 v 비들스브로

아스톤 빌라 v 레스터 시티

웨스트 브롬위치 알비온 v 웨스트 햄

브레드포트 시티 v 선더랜드 or 풀럼

블랙번 로버스 v Rochdale or 스토크 시티
더비 카운티 v 레딩

프리스턴 노스 엔드 or 셰필드 유나이티드 v 캠브리지 유나이티드  or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126/arsenal-to-host-middlesbrough-in-fa-cup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