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A매치 기간: 국가대표 거너스

by 이세진 2015. 3. 26.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A매치 기간: 국가대표 거너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폴란드)

아일랜드 v 폴란드 3월 29일 (영국 시간)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 아일랜드 원정(더블린)을 떠날 폴란드 대표팀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키런 깁스, 시오 월콧, 대니 웰백 (잉글랜드)

잉글랜드 v 리투아니아, 3월 27일 (영국 시간)

이탈리아 v 잉글랜드, 3월 30일 (영국 시간)

키런 깁스, 시오 월콧, 대니 웰백이 잉글랜드의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 리투아니아전과 국가대표 친선경기 이탈리아전을 위해 잉글랜드 대표팀에 소집되었다.


가브리엘 (브라질)

프랑스 v 브라질, 3월 26일 (영국 시간)

가브리엘이 둥가감독의 브라질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브라질은 프랑스, 칠레와 친선경기를 치른다.


로랑 코시엘니, 올리비에 지루 (프랑스)

프랑스 v 브라질, 3월 26일 (영국 시간)

프랑스 v 덴마크, 3월 29일 (영국 시간)

로랑 코시엘니와 올리비에 지루가 프랑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프랑스 대표팀은 브라질, 덴마크와 친선경기 예정이다.


토마시 로시츠키 (체코)

체코 v 라트비아, 3월 26일 (영국 시간)

슬로바키아 v 체코, 3월 30일 (영국 시간)

토마시 로시츠키가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 라트비아전과 슬로바키아와의 친선경기를 앞둔 체코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메수트 외질, 루카스 포돌스키 (독일)

독일 v 오스트리아, 3월 25일 (영국 시간)

조지아 v 독일, 3월 29일 (영국 시간)

메수트 외질, 루카스 포돌스키가 요하임 뢰브 감독의 독일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독일 대표팀은 호주와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인 조지아전을 앞두고 있다.


다비드 오스피나 (콜롬비아)

바레인 v 콜롬비아, 3월 26일 (영국 시간)

콜롬비아 v 쿠웨이트, 3월 29일 (영국 시간)

다비드 오스피나가 호세 페케르만 감독의 콜롬비아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콜롬비아 축구대표팀은 바레인, 쿠웨이트와 친선경기를 치른다.


아론 램지 (웨일스)

이스라엘 v 웨일스, 3월 28일 (영국 시간)

아론 램지가 웨일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웨일스는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에서 이스라엘 원정(하이파)을 떠난다.


알렉시스 산체스 (칠레)

오스트리아 v 칠레, 3월 26일 (영국 시간)

브라질 v 칠레, 3월 29일 (영국 시간)

알렉시스가 국가대표 친선경기인 오스트리아전, 브라질전을 앞둔 칠레 대표팀의 부름을 받았다.


산티 카솔라 (스페인)

스페인 v 우크라이나, 3월 27일 (영국 시간)

네덜란드 v 스페인, 3월 31일 (영국 시간)

산티 카솔라가 비센테 델 보스케 감독의 스페인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스페인 축구대표팀은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전인 우크라이나전, 네덜란드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324/international-watch-gunners-on-duty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