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FA컵 준결승전 일정이 확정되었다 (아스날-레딩)

by 이세진 2015. 3. 22.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FA컵 준결승전 일정이 확정되었다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펼쳐지는 아스날의 FA컵 준결승 레딩전 일정이 확정되었다.

킥오프는 4월 18일 17시 20분(영국 기준)이며 경기는 BBC One을 통해 중계된다.

 

결과적으로 프리미어리그 선더랜드전은 아래와 같이 진행되게 되었다.

 

아스날 v 선더랜드
5월 20일 수요일 (원래는 4월 18일 토요일) --영국기준
Sky Sports 생중계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319/fa-cup-semi-final-date-is-confirmed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