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오피셜] 페트르 체흐가 아스날에 입단했다

by 이세진 2015. 6. 30.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페트르 체흐가 아스날에 입단했다

페트르 체흐가 비공개 이적료하에 첼시에서 아스날로 이적했다.

 

33세 골키퍼 체흐는 11년동안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400경기가 넘는 경기를 소화하였으며, 여러 차례 팀 우승과 개인 상을 거머쥐었다. 세차례 프리미어리그 골든 글러브를 수상하기도 했다.

 

7번 체코 올해의 축구선수로 선정되었던 체흐는 2002년 국가대표로 데뷔하였다. 그는 국가대표로 114경기를 뛰면서 카렐 포보르스키(체코)의 올타임 기록을 4경기차로 뒤쫓고 있다.

 

체흐는 체코의 Chmel Blsany에서 프로경력을 시작했으며, 스파르타 프라하, 2002년 부터는 프랑스 렌, 2004년 부터는 프리미어리그 첼시에서 활약한 바 있다.

 

아스날의 아르센 벵거감독이 말했다: "페트르 체흐는 오랜시간 동안 제가 감탄하며 지켜봐온 선수입니다. 그가 우리와 함께한다고 결정한 것이 대단히 기쁩니다. 그는 여러 시즌동안 그가 세계적으로 뛰어난 키퍼 중 한 명임을 증명해왔고, 우리 클럽을 한층 탄탄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신입생 체흐가 말했다: "아스날 풋볼 클럽에 입단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프리시즌 합류가 기다려집니다. 저는 제가 커리어를 시작할때 그랬던 것처럼 축구에 헌신하고, 그 당시와 같은 동기부여와 성공에 대한 갈망으로 임할 것입니다. 저는 프리미어리그 탑 퀄리티 선수들과 경쟁하는 것을 즐깁니다. 아르센 벵거감독이 클럽에 대한 야망을 제게 이야기 해주었고, 저를 어떤 팀의 일원으로 바라보고 있는지 이야기 해주었을 때, 저는 확실히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체흐는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으며, 새 팀동료들과 함께 2015/16 시즌 준비에 돌입한다.

 

체흐의 아스날 스쿼드 넘버는 곧 아스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페트르의 클럽 입단을 환영한다.

 

이 이적은 관련 서류절차를 거쳐 완료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629/petr-cech-agrees-to-join-arsenal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