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체흐 인터뷰 - 아스날에 빨리 적응할 거라고 믿는다

by 이세진 2015. 7. 3.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체흐 - 빨리 적응할 거라고 믿는다

페트르 체흐는 프리시즌을 치르는게 팀에 빨리 적응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

첼시에서 온 골키퍼 체흐는 아스날의 올 여름 첫번째 신입생이 되었다.

33세의 체흐는 11년간 프리미어리그에서 뛰었고, 아스날의 수비진과 함께 효과적인 이해를 할 수 있다고 자신한다.


"우리는 프리시즌 전체를 함께할 것이고, 서로에 익숙해질 것입니다." 체흐가 말했다.

"서로를 잘 아는 포백진과 함께 적응을 하는 것이 때론 이점이 됩니다. 저는 (프리미어)리그를 알고있고, 이것이 이점이 되리란 것을 압니다."


"저와 수비진 사이를 이해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프리시즌 경기는 우리를 서로 익숙하게끔 해줄 것입니다."


"모든 선수들과 함께하는 것이 기대됩니다. 한 시즌에 있어 각각의 선수들 모두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11명의 선수로만 시즌 처음부터 끝까지 치를 수는 없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필요합니다. 유럽 무대에서 경쟁하고, 또 모든 대회에 도전하고자 한다면 각각의 모든 선수들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팀 동료들과 함께하는 것이 기대되며, 제가 과거에 그랬듯 같은 성공을 이어가기를 희망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701/cech-i-m-sure-i-ll-settle-quickly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