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사용기] Microsoft 블루투스 마우스 3600 사용 후기

by 이세진 2016. 3. 28.

블루투스 마우스를 하나 새로 샀습니다. 최근에 윈도우 태블릿 하나를 장만하면서 자연스럽게 구입하게 된 녀석입니다.

이것저것 둘러보고, 독특하게 생긴 녀석들도 고민을 하다가..

결국엔 다소 평범하게 생긴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Microsoft Bluetooth Mobile 3600 Mouse 





(제가 생각한 이 마우스의) 장점

  • AA 배터리가 하나 들어가며, 제가 느끼기에는 가벼운 편입니다.
  • 자주 들고다니는 노트북/태블릿과 함께 가볍게 들고다니기 좋은 제품입니다.
  • 블루투스 연결 후 끊김 현상을 느껴본적이 없습니다.
  • 한번 페어링 해두면, 다시 사용할 시점에도 바로바로 인식 합니다.


(제가 생각한 이 마우스의) 단점

  • 손이 크신 분들은 다소 작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반대로 말하면, 손이 작은 분들한테는 편하다는 의미겠네요.)
  • 가벼운 느낌의 마우스가 싫으신 분들은 느낌이 어색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특이사항

  • 클릭 소리가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중간(?) 입니다.



※ 제멋대로 적어보는 총평: 가볍게 들고다니며 쓰기에 안성맞춤인 제품. 게다가 색깔도 여러 종류가 있으니 입맛대로 고를 수 있습니다.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