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공연과 음악

가인, 21일 미발표곡 Bad Temper 발표… 화제의 미공개사진 공개까지!

by 이세진 2010. 12. 20.




'돌이킬 수 없는'으로 성공적인 솔로활동을 펼쳐보였던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이 21일 0시에 미발표곡 'Bad Temper'를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발표한다고 한다. 사실 이 곡은 가인의 첫 솔로앨범 [Step 2/4]의 재킷에 간략한 정보가 공개되어 있었지만, 곡 작업 지연으로 인해 솔로앨범에서는 빠지게 되었다고 한다.

내일 오전에 발표되는 'Bad Temper'는 2010년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송 라이터 상'을 수상한 이민수 작곡가와 김이나 작사가 콤비의 곡으로 가식적인 말과 행동은 그만하고 솔직하게 행동하라는 가사의 노래라고 한다. 가인의 솔로앨범 타이틀곡이였던 '돌이킬 수 없는'이 탱고의 느낌이 가득한 곡이였다면, 이번에 공개되는 '베드 탬퍼'의 경우 대중성이 좀 더 부각된 곡이라는 후문이다. 음원과 더불어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 메시지가 담긴 가인의 영상도 공개된다고 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또한 음원과 마찬가지로 21일에 공개된다.

가인은 솔로활동 뿐만 아니라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단독공연 <HOT WINTER PARTY>, MBC시트콤 <몽땅내사랑>, 조권과 함께 아담부부로 출연하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한편 가인은 미공개곡 발표를 앞두고 미공개 사진들을 공개해 큰 관심을 받았다.




-미공개곡 Bad Temper를 발표하는 가인의 미공개 사진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