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CROM _ N.EX.T

[뒷북후기] 2008년 음악에 세게 말걸기

by 이세진 2015. 6. 1.

 

:)

 

 

제목을 고민 고민하다가 달아봤는데 괜찮은지 모르겠습니다.

2008년에 다녀왔던 공연 후기..를 적고싶으나 기억이 가물가물가물..

 

최근에 임진모님 강연도 듣고, 책도 읽고 하다보니 문득 이 때가 생각이 나서.. 이 때 사진들을 뒤적뒤적 꺼내보았습니다.

 

문제는..

어떤 날에 어떤 시점에서 어떻게 예매해서 갔는지.

가서 무슨 이야기를 들었는지. 어떤 노래를 들었는지.

전혀 기억이 나질 않... OTL

 

 

 

아마 판ㅂ..

 

 

 

다만 그 날의 분위기, 공기, 그리고 그 날 뵈었던 두분의 모습.. 미소.. 이러한 것들만 조각처럼 머릿속에 흐릿하게 남아있을 뿐.

 

홍대 상상마당에서 펼쳐진 공연이었습니다. 제목은 '음악에 세게 말 걸기'.

저는 7일 저녁 신해철&임진모님이 출연하셨던 회차를 보러 갔었고요.

음악에 대한 토크 + 라이브 콘서트로 구성된 공연이었습니다.

 

 

 

 

뒤늦게 인터파크 공연정보를 검색해보니 티켓가격은 1만원이었으며, 페스티발용 수건도 나누어줬었다네요.

(전 대체 페스티벌 수건을 어디다 둔거죠? 기억이 전혀 없..)

 

 

 

제가 무척 좋아하는 사진

 

 

또렷하게 기억해내고 싶은데..

기억이 잘 안나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분명 좋은 말씀들을 많이 해주셨을텐데.. 흑..

 

 

 

 

 

위 사진들이 있던 폴더에 짧디짧은 영상도 있네요.

 

 

제 기억좀 되살려주실분? ㅠㅠ..

 

 

 

이날 공연내용이나 해주신 말씀들을 전혀 기억못하고 있지만(...)

이날 찍은 사진들을 정리해서 올린적은 없는것 같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아마 예전에 넥팬에 올렸었으려나 싶기도 한데.. 이것도 기억 안납..

 

 

 

 

 

 

 

 

 

 

-글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