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한국국대,K-리그, AFC

K리그 올스타전 2012 싸인회 후기 (히딩크/신태용/안정환/곽태휘)

by 이세진 2012. 7. 6.

9일 오후, 서울 상암월드컵경기장에서는 「K리그 올스타전 2012」가 열렸습니다. 2002 한일월드컵 10주년을 기념하여 TEAM 2002와 K리그올스타 TEAM 2012의 맞대결이 펼쳐지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4강신화를 이끄신 히딩크감독님 뿐만아니라 박지성선수가 참가의사를 밝히면서 더욱 높은 기대를 모았습니다.

 

 

비오는 상암월드컵경기장

 

이날 경기장이 위치한 상암에서는 장대비가 내렸지만, 축구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식힐 수는 없었습니다. 경기시작에 앞서 경기장 밖에서는 특별한 싸인회가 열렸는데요. 거스 히딩크 감독을 포함하여 K리그 명예홍보팀장 안정환, 국가대표 수비수 곽태휘선수(울산), 성남 천마 일화의 신태용감독이 싸인회에 참여했습니다. 12시부터 선착순 200명에게 참가 번호표를 부여했는데, 일찌감치 동이 나면서 이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장대비에도 싸인회에는 수많은 인파가!

 

오후 5시를 조금 넘긴 시간부터는 싸인회가 진행되었는데요. K리그의 명예홍보팀장이자 2002월드컵 4강주역인 안정환선수의 미모에 감탄하는 축구팬들이 몰리면서 장내는 힌껏 들뜬 분위기가 되었습니다.

 

 

왼쪽부터 곽태휘선수-히딩크감독님-신태용감독님-K리그 명예홍보팀장 안정환님

 

저도 줄을서서 기다린 끝에 싸인을 받을 차례가 왔습니다!!

 

우선 안느님 안정환!!

와~~ 정말 잘생기셨더군요..ㅎㅎ

싸인회장은.. 안느님 미모 찬양하는 곳으로 변하고 말았드랬죠^^;;

(정말 하나같이.. "와... 진짜 잘생겼다... 와..."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성남천마일화의 신태용감독님!! 은 사진은 없습니다. ㅠㅠ

안정환선수 사진을 찍을때는 아무런 제지가 없어서 '사진 찍어도 되나보다'라고 생각했는데, 갑자기 경호원이 사진을 찍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저는 하지말라는건 안하는 성격이기때문에..ㅎㅎ 카메라를 내렸습니다.ㅠㅠ
'저 사실 성남 신감독님 팬인데.. 흐어어어엉. 신감독님 사진만 못찍다니..ㅠㅠ' 라는 말은 속으로 삭힌채..

 

그 다음은 4강신화를 이끌었던 최고의 명장, 거스 히딩크 감독님!!!

경호원이 신태용감독님 사진찍을때 찍지말라고 하시기에..

안되는건가ㅠㅠ 싶어서 히딩크감독님은 아예 사진을 안찍으려고 했는데요.ㅠㅠ

 

히딩크감독님이 먼저.. 사진 찍으라고 해주시는거예요. ㅠㅠㅠㅠ

'잉.. 경호원 몰래 찍으란 말씀이신가?' 싶어서 소심하게 카메라를 스윽 올렸더니..

경호원이.. "찍으시랍니다."

 

엥? ㅋㅋㅋ

히딩크 감독님은 저를 인자하게 바라봐주셨습니다.

그 사진이 바로 이 사진입니다.

 

 

거스 히딩크 감독님

 

 

대박이죠?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골넣는 수비수, 국가대표 수비수, 울산의 핵!!

이번 K-리그 올스타전에서 팬들에게 최다표를 받은 '미남' 곽태휘선수의 싸인을 받았어요.

정말 훈훈하게 생기셨더군요.ㅎㅎ

 

 

 

 

싸인해주시면서 "감사합니다~" 하시는 멋진 모습!^^

 

그렇게 멋진 네분의 싸인을 모두 받았답니다.

비가 오는바람에 우산들고 줄서있기 정말 힘들었지만 ㅠㅠ

훈훈한 네분의 싸인을 받으니 피곤한 마음이 싹 가시더라고요.ㅎㅎ

 

 

 

 

싸인회가 끝나고 본 K리그 올스타전도 대박이었어요.

경기도 경기였고, 박지성선수를 비롯한 대스타들을 한 경기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 자체로도 즐거움이었고요.

 

무엇보다 이번 올스타전은 골 세레머니가 최고였는데요.

특히 김영광선수의 볼링공 세레머니와 최용수감독님의 발로텔리(용수텔리ㅋㅋㅋ) 세레머니가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최용수감독님의 충격적인 세레머니 때 관중석의 반응을 잊지 못합니다. "으아아아악!!!" ㅋㅋㅋㅋㅋ

 

세레머니 후 전광판에 영상이 다시한번 나왔는데, 그때도 충격과 공포의 비명들이 터져나왔답니다.ㅋㅋㅋㅋㅋ

 

「K리그 올스타전 2012」의 즐거운 영상과 사진들은 다음에 공개하도록하고요.

오늘은 바쁜관계로(ㅠㅠ) 싸인회 후기로 글을 마칩니다.

 

 

축구팬으로서 무척 즐거웠던 「K리그 올스타전 2012」싸인회 현장이었습니다!

다음에 올릴 「K리그 올스타전 2012」경기 후기도 놓치지 마세요~ㅎㅎ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