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

메시-챔벌레인-조 하트, 피파13 표지모델 발탁! 루니 제외

by 이세진 2012. 8. 22.

 

 



메시-챔벌레인-조 하트, 피파13 표지모델 발탁! 루니 제외

 

EA 스포츠(EA Sports)가 피파13(FIFA 13) 표지모델을 공개했다.

2006 에디션부터 피파시리즈와 함께했던 맨체스터유나이티드의 웨인 루니가 표지모델에서 제외된 점이 눈에 띈다.

 

EA스포츠에서 공개한 피파13의 표지모델 3인방(영국판)

리오넬 메시(FC바르셀로나), 옥슬레이드 챔벌레인(아스날FC), 조 하트(맨체스터시티)이다.

 

조 하트는 프리미어리그 디펜딩챔피언인 맨시티의 주전골키퍼이며 잉글랜드 국가대표의 골문 역시 책임지고 있다. 벌레인은 지난 시즌 아스날에 혜성같이 나타난 신인으로서, 아르센 벵거감독이 '슈퍼퀄리티'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은 최고의 유망주이다.

 

FC바르셀로나의 리오넬 메시는 세계최고의 축구선수로 부가설명이 필요없을듯 하다.

현시대 축구의 독보적인 아이콘이기 때문이다.

 

한편 카림 벤제마프랑스판 표지모델로 발탁되었으며, 유벤투스의 클라우디오 마르키시오이탈리아판 표지모델로 나선다. 발렌시아의 골잡이 로베르토 솔다도스페인판 커버로 발탁되었다.

 

 

 

[사진=mirror.co.uk] FIFA13 커버

(챔벌레인, 메시, 조 하트)

 

[사진=fifplay.com] FIFA13 프랑스판 커버

(메시, 벤제마)

 

[사진=italiatopgames.it] FIFA13 이탈리아판 커버

(마르키시오, 메시)

 

 

[사진=fcbfans.net] FIFA13 스페인판 커버

(메시, 솔다도)


 

 

참고기사 : [givemefootball]

http://www.givemefootball.com/premier-league/fifa-13-unveil-premier-league-cover-stars?state=3cee3e3f13b04503b610b700f34f1ee6
외신발췌 및 요약정리 : 이세진 (
http://sejin90.tistory.com)

※기사를 그대로 번역한 것이 아니라 읽기 편하시도록 기사내용을 전달하는 형식으로 포스팅에 담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기사의 내용을 바꾸지는 않았지만, 참고를 위한 자료를 덧붙이기도 하였습니다.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