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올리비에지루-로랑코시엘니가 아스날에 있다는 것은 제게 중요해요

by 이세진 2012. 9. 8.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로랑이 이곳에 있다는 것은 제게 중요해요
올리비에 지루는 로랑 코시엘니가 아스날과 잉글랜드 삶에 적응하는데 없어서는 안될 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한다. 프랑스 국가대표 지루는 프랑스 챔피언 몽펠리에에서 올 여름 이적해왔으며, 최근 3경기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었다.

 

25세의 지루는 2008/09시즌에 프랑스클럽 뚜르에서 코시엘니와 함께 플레이한 적이 있으며, 친구 로랑과 함께 뛰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

 

"팀에 로랑이 있다는 것은 제게 중요합니다. 제가 쉽게 적응하고 다른 선수들과 말할 수 있게 해주거든요." 지루가 말했다.

 

"저는 로랑을 4년간 알아왔습니다. 우리는 리그2 뚜르에서 함께 뛰었고, 

저는 로랑과 다른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습습니다.

우리는 좋은 시즌을 보냈고, 리그1으로 승격했죠. 뚜르에겐 믿을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로랑은 좋은 선수예요. 

피치위에서나 밖에서나 로랑과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저는 아스날에 입단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우리에겐 매우 좋은 스토리이죠."

 

또한 지루는 코시엘니가 새로운 나라에서의 삶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때론 우린 프랑스 레스토랑에 함께가요. 프랑스 음식은 매우 좋아요, 매우 훌륭해요.

잉글리시 음식이요? 나쁘지 않아요."

"가끔 우린 부부동반으로 외출을 하기도 해요. 저는 로랑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아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it-s-important-for-me-to-have-laurent-her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