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나초 몬레알-산티 카솔라의 성공이 제게 영감을 주었어요

by 이세진 2013. 2. 4.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몬레알-산티의 성공이 제게 영감을 주었어요
나초 몬레알은 산티 카솔라의 아스날 경력이 영감을 주었다고 밝혔다.

 

스페니쉬 레프트백 몬레알은 이번주 말라가로부터 북런던 팀으로 이적을 완료했다.

카솔라는 6개월 전 똑같은 절차를 밟은 바 있다.

 

플레이메이커 카솔라는 이미 에미레이츠 스타디움 팬들의 인기선수가 되었으며, 카솔라의 열렬한 추천이 몬레알의 프리미어리그 이적에 확신을 심어주었다고 한다.

 

"네, 저는 산티와 이야기했어요. 우리는 이것에 대해서 오래토록 이야기해왔죠."

몬레알이 아스날 플레이어를 통해 말했다. 

 

"이곳에서 어떤 것을 해야하냐고 물었고, 카솔라는 상당히 긍정적인 부분들을 말해주었어요.

카솔라는 아스날이 대단한 클럽이라고 말해주었죠. 사람들도 좋고, 마치 대가족 같다고 했어요.

카솔라는 (아스날에 관한) 좋은 것들만 이야기 해주었죠.

저는 우리가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것임을 확신하며, 도전해나갈 것을 진심으로 기대해요."

 

"카솔라의 성공은 도움이 될거예요. 말라가에서 그와 드레싱룸을 같이 썼던 것도 도움이 될겁니다.

모든 것은 순조로왔고 이곳 사람들은 놀라울 만큼 저를 환영해주었죠."

 

"산티는 이미 알고지낸 사람이기 때문에 더 편안해요.

이미 친숙한 이와 함께하는 것은, 이 여정이 이미 기분 좋은 일이라는 걸 말하죠.

이제 제 차례고, 산티의 행보를 빨리 뒤쫓고 싶어요."

 

몬레알과 카솔라는 최근 추가된 스페니쉬 선수로서, (팀내에는) 현재 미켈 아르테타, 이그나시 미켈, 엑토르 베에린, 존 토랄 등이 있다. 그러나 몬레알은 같은 스페인출신 선수들이 많다는 이유 만으로 결정하진 않았다고 했다.

 

"이곳에 온 이유는, 이 클럽이 대단한 클럽이기 때문이예요."

"단지 그러한 것(스페인 선수들이 많다는 것)들을 고려한 것은 아닙니다."

 

"물론 이곳엔 스페니쉬 선수들이 있고, 어린선수들도 많죠. 매력적인 클럽이예요. 이곳에 오게되고, 선수들과 함께 뛸 수 있어서 기쁩니다. 제가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는한 이곳에 계속 머무르고 싶어요."

 

"저는 아스날 경기들을 봐왔고, 레전드 선수들이 아스날에서 뛰는 모습들을 봐왔죠.

텔레비전을 통해 본 것들이나, 산티가 짧은시간동안 말해준 것들 덕분에 많은 것을 알고 있어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monreal-santi-success-is-my-inspiration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