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인터네셔널 워치: 거너스의 국가대표 일정

by 이세진 2013. 2. 5.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인터네셔널 워치: 거너스의 국가대표 일정
아스날 스타들의 국가대표 일정을 안내한다.

다음은 최근 국가대표에 소집된 내용과 소식들이다.

 

잭 윌셔, 시오 월콧,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잉글랜드 v 브라질, 2월 6일
잭 윌셔,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시오 월콧이 로이 호지슨 호의 부름을 받았다.

잉글랜드는 웸블리에서 브라질과 친선경기를 갖는다.

 

루카스 포돌스키, 페어 메르테자커

프랑스 v 독일, 2월 6일
페어 메르테자커와 루카스 포돌스키가 프랑스 원정 독일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산티 카솔라, 나초 몬레알
스페인 v 우루과이, 2월 6일
나초 몬레알, 산티 카솔라가 도하로 원정을 간다.

스페인은 우루과이와의 친선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올리비에 지루, 로랑 코시엘니, 바카리 사냐
프랑스 v 독일, 2월 6일
바카리 사냐, 로랑 코시엘니, 올리비에 지루가 디디에 데샹 감독의 프랑스 호에 차출되었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아일랜드 v 폴란드, 2월 6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아일랜드 두블린에서 열리는 친선경기에서 폴란드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아론 램지
웨일스 v 오스트리아, 2월 6일
아론 램지가 리버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오스트리아전에 웨일스 국가대표로 소집되었다.

 

토마시 로시츠키
터키 v 체코, 2월 6일
토마시 로시츠키가 터키와 친선경기를 치르는 체코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베닉 아포베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 v 스웨덴 21세 이하 대표팀, 2월 6일
베닉 아포베가 뱅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스웨덴 21세 이하 대표팀과의 경기에서 잉글랜드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46892/international-watch-gunners-away-on-duty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