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더티섹시' 천만배우 류승룡을 8년전에 만났던 이야기

by 이세진 2013. 3. 22.

 

 

한국 영화계에서 가장 핫한 인물을 꼽으라면 단연 '류승룡'씨가 아닐까 싶습니다. 영화관을 그리 자주찾지 않는 저이지만, 유독 류승룡씨 영화들과는 인연이 깊었던 것 같은데요. 자의든, 타의든.. 꽤 많은 작품을 본것 같습니다.ㅎㅎ

 

언젠가부터 류승룡씨의 얼굴이 스크린에 자주 비치기 시작했고, 저는 웬지모를 반가운 감정을 느꼈습니다. 8년전에 류승룡씨를 뵌적이 있거든요. 뭐 그리 큰 인연은 아니지만.. 그때 생각이 너무 생생하게 나서 볼때마다 반가운 미소가 지어지곤 했는데, 어느덧 천만배우가 되었네요. 와..

 

 

김장훈 '행복한가요' 뮤직비디오 속 류승룡

 

 

2005년 8월, 류승룡을 만났던 그 날?

때는 2005년 8월이었습니다. 가수 김장훈씨가 8집 타이틀곡 'I love you'에 이어 후속곡인 '행복한가요'로 활동을 시작할 무렵이었는데요. '행복한가요'의 뮤직비디오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던 기억이 납니다. 뮤직비디오를 넘어 단편영화 수준으로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였거든요. (*행복한가요 뮤직비디오: 8집 수록곡 '행복한가요'를 포함하여 김장훈의 노래가 다수 포함된 30분 분량의 단편영화) 특히 주연배우로 이범수, 최정원이 캐스팅되었다는 것 만으로도 기대감이 컸었드랬죠.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별도의 시사회가 마련되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저는 2005년 8월에 열린 이 시사회 행사에 갔었습니다. 가수와 출연배우들이 직접 참여해서 뮤직비디오와 관련된 기자회견을 간략하게 진행하고, 시사회에 참석한 관객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관람하는 행사였습니다. 가수 김장훈씨와 주연배우 이범수씨, 최정원씨, 창감독(윤홍승), 그리고 특별관객으로 참석하셨던 작가 이외수씨의 모습이 생생히 기억납니다.

 

그런데 또 기억나는 분이 한분 있습니다. 바로 신인배우 류승룡씨였습니다.

물론 뮤직비디오의 주연배우는 아니었습니다. 일명 '깡패' 역할로 등장하는 악역이었는데, 저는 사실 이 시사회 현장에서 그를 처음 보았습니다. 배우의 얼굴도, 이름도 그 날 처음봤었지만, 저는 그 때 류승룡씨의 모습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행복한가요 뮤직비디오 기자회견에 참석했던 신인배우 류승룡

 

 

수줍었던 악배우, 류승룡

기자회견에 앞서 가수 김장훈씨와 출연배우들이 한마디씩 인사를 하는 자리가 마련되었습니다. 이범수씨야 뭐 그당시에도 대스타였으니 자연스레 눈길이 갈 수밖에 없었죠. 거의 마지막순서로 마이크를 잡았던 류승룡씨는 악역에 어울리지않게(?)도 수줍은 모습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가수 김장훈씨가 전반적인 기자회견을 모두 진행했었고, 배우들 중에는 이범수씨가 가장 많은 말을 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제가 어떻게 유명하지도 않았던 배우 류승룡씨를 또렷이 기억하고 있는지는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아무튼.. 저는 요새 류승룡씨가 영화 스크린, 텔레비전, 광고까지. 모두 섭렵하며 '천만배우'로서의 인기를 과시하는 모습을 보고 있노라면, 이때의 수줍었던 신인배우 류승룡씨의 모습이 생각나 미소지어지곤 합니다.ㅎㅎ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