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슈제츠니가 아스날에 대한 아버지의 발언에 대해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by 이세진 2013. 3. 21.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보이치에흐 슈제츠니의 공식입장

폴란드 국가대표  트레이닝 캠프에 있는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공식입장을 발표했다:

 

"저희 아버지께서 폴란드, 잉글랜드 언론에 했던 말에 대해 사과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저희 아버지의 의견이지, 제 생각이 아닙니다.

아버지의 생각을 존중하지만, 제가 진정으로 사랑하는 클럽에 무례한 발언이었기에 이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저는 아스날 풋볼 클럽에 7년째 있었습니다. 

저는 언제나 클럽(아스날), 아르센 벵거감독님, 코칭 스테프, 팀동료들과 팬분들을 존중합니다."

 

"감독님과 팬들로부터 훌륭한 지지를 받고있다는 것을 늘 느끼고 있으며,

온전히 제 최고의 폼으로 되돌리는데만 집중하고 있습니다."

 

"아스날의 일원임이 자랑스러우며, 이 위대한 클럽에서 제 미래를 바라보고 싶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ojciech-szczesny-statement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