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월콧이 부상으로 잉글랜드 국가대표 스쿼드에서 빠지게 되었다

by 이세진 2013. 3. 23.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월콧이 부상으로 잉글랜드 국가대표 스쿼드에서 빠지게 되었다
시오 월콧이 산 마리노전과 몬테네그로전을 앞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 빠지게 되었다. 엉덩이와 사타구니에 경미한 부상 때문이다.

 

아스날 공격수 월콧은 주중 국가대표팀 트레이닝에서 문제가 지속되었고, 클럽으로 복귀하여 메디컬 스텝들의 진찰을 받았다.

관련 정보는 아스날닷컴을 통해 이어진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alcott-released-from-england-squad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