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A매치기간 국가대표로 활약하는 거너스(아스날선수들)

by 이세진 2013. 3. 22.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International Watch: 국가대표 거너스
다음은 최근 국가대표에 소집된 거너스들의 소식이다:

*경기날짜는 영국시간

 

[잉글랜드] 시오 월콧,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산 마리노 v 잉글랜드, 3월 22일
몬테네그로 v 잉글랜드, 3월 26일
시오 월콧과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이 로이 호치슨감독의 잉글랜드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잉글랜드는 월드컵 예선으로 산 마리노, 몬테네그로 원정을 떠난다.

 

[스페인] 산티 카솔라, 나초 몬레알
스페인 v 핀란드, 3월 22일

프랑스 v 스페인, 3월 26일
산티 카솔라와 나초 몬레알이 월드컵 예선전으로 핀란드, 프랑스를 만나는 스페인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독일] 루카스 포돌스키, 페어 메르테자커
카자흐스탄 v 독일, 3월 22일

독일 v 카자흐스탄, 3월 26일
루카스 포돌스키와 페어 메르테자커가 카자흐스탄 2연전을 앞둔 독일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프랑스] 로랑 코시엘니, 올리비에 지루
프랑스 v 조지아, 3월 22일

프랑스 v 스페인, 3월 26일

로랑 코시엘니와 올리비에 지루가 월드컵 예선전으로 조지아, 스페인을 만나는 프랑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폴란드]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폴란드 v 우크라이나, 3월 22일
폴란드 v 산 마리노, 3월 26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월드컵 예선전으로 폴란드, 산 마리노를 만나는 폴란드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웨일스] 아론 램지
스코틀랜드 v 웨일스, 3월 22일
웨일스 v 크로아티아, 3월 26일
아론 램지가 월드컵 예선전으로 스코틀랜드, 크로아티아를 만나는 웨일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벨기에] 토마스 베르마엘렌
마케도니아 v 벨기에, 3월 22일

벨기에 v 마케도니아, 3월 26일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월드컵 예선전으로 마케도니아를 만나는 벨기에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체코] 토마스 로시츠키
체코 v 덴마크, 3월 22일

아르메니아 v 체코, 3월 26일

토마스 로시츠키가 월드컵 예선으로 덴마크, 아르메니아를 만나는 체코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코트디부아르] 제르비뉴
코트디부아르 v 감비아, 3월 23일

제르비뉴가 월드컵 예선전으로 감비아를 만나는 코트디부아르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스위스] 요한 주루
키프로스 v 스위스, 3월 23일

요한 주루가 월드컵 예선전으로 키프로를 만나는 스위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가나] 엠마누엘 프림퐁
가나 v 수단, 3월 24일

엠마누엘 프림퐁이 월드컵 예선전에서 수단을 만나는 가나 대표팀에 선발되며 가나 국가대표로의 데뷔를 앞두고 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47530/international-watch-gunners-on-duty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