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올리비에 지루 - 저는 다음 레벨에 도달할 겁니다

by 이세진 2013. 5. 28.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지루 - 저는 다음 레벨에 도달할 겁니다
올리비에 지루가 다음 시즌엔 더욱 강해질 거라는 자신감을 보였다.

 

스트라이커 지루는 프랑스팀 몽펠리에에서 지난 여름 이적해온 이래, 데뷔 시즌에 17골을 기록했다.

지루는 잉글랜드에서의 첫해를 보냈으며, 다음 시즌엔 더욱 발전할 수 있을거라고 믿는다.

 

"제게 좋은 시즌이었습니다."

"저는 17골을 넣었고, 10어시스트를 기록했죠.

이 기록에 기쁘긴 하지만, 저는 제 경기력과 팀동료들과의 관게를 더욱 진전시킬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다음 시즌에 더 나아질거예요. 저 스스로도 향상되길 바라기 때문에 다음 시즌에 더 자신이 있어요.

첫 시즌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프리미어리그 같은 곳에서 첫 시즌을 보내는 것은, 디디에 드록바나 티에리 앙리처럼 플레이를 잘 하기 쉽지 않아요."

"저는 프리미어리그의 분위기와 영국에서의 생활을 지켜봐왔죠, 제게 즐거운 일이에요."

 

"저는 런던과 클럽에서의 생활을 즐기고 있어요.

제가 이곳에서 더 잘 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최선을 다할 겁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giroud-i-will-reach-the-next-level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