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융베리가 아스날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되었다

by 이세진 2013. 6. 3.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융베리가 홍보대사 역할을 하게 되었다
아스날 풋볼 클럽은 프레디 융베리가 클럽 홍보대사 역할로서 다시한번 클럽과 함께하게 되었다는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

 

전 스웨덴 국가대표 융베리는 이제 클럽의 국제적인 성장을 위해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된다.

 

-아스날의 마케팅 담당, 찰스 앨런: "프레디가 홍보대사 역할을 맡아주어 기쁩니다. 세계적으로 더욱 열정적인 서포터를 형성할 수 잇을 것입니다. 융베리는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그의 복귀는 대단한 일입니다."

 

융베리는 2003년, 2004년에 리그 49경기 무패행진을 이어갔던 무적 스쿼드의 중추적인 역할을 소화했으며, 클럽에서 10년간 보내며 거너스의 두차례 프리미어리그 우승과 세차례 FA컵 우승을 도왔다. 또한 융베리는 2006년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도 뛰었다.

-융베리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되어 영광입니다. 클럽은 모든분들이 아시다시피 제 마음 속에 특별한 곳이며, 클럽의 성장을 도울 수 있게 되는 것이 기대됩니다."

 

융베리는 다음주 프리시즌 투어차 아시아에 가는 것을 시작으로 홍보대사 일을 시작하게 된다. 프레디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일본에서 열리는 2013 아스날 아시아 썸머투어의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ljungberg-takes-on-ambassadorial-rol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