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메수트 외질 - 감독님(아르센 벵거)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by 이세진 2013. 9. 4.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외질 - 감독님(아르센 벵거)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아스날의 새로운 사이닝 메수트 외질이 DFB TV (독일 축구협회)의 독점 인터뷰에 응했다. 다음은 인터뷰 내용이다:


왜 아스날 이적을 선택했나요?

우선, 저는 감독님에 대한 믿음이 있습니다. 매우 기대됩니다. 저는 긴 시간 감독님과 통화를 했으며, 감독님의 플랜 설명을 들었습니다. 감독님은 저를 믿고계시고, 제가 필요하다는 것을 말씀해주셨어요. 또한 루카스 포돌스키, 페어 메르테자커와 같은 팀이 되는 것도 기대되는 부분이예요. 그곳(아스날)에서의 새로운 도전이 기대됩니다. 그곳엔 엄청난 팬들이 있고 도시도 좋고 팀도 환상적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어요. 무척 기대됩니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독일어를 매우 잘하시는데, 이 부분도 도움이 되었나요?

물론입니다. 감독님 뿐만 아니라 제 국가대표 동료들이 그곳에 있고, 아마 저를 많이 도와줄 것입니다. 새로운 도전이 기대됩니다.


월드컵이 당신의 결정의 요인이 되기도 했나요?

물론입니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제가 발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믿음을 주셨어요. 저는 월드컵을 위해 완전히 핏을 만들고 싶습니다. 저는 제가 얼마만큼 할 수 있는지를 알고 있어요. 어떤 클럽에 가서든 잘할 자신이 있습니다. 제 능력에 대해 확신이 있거든요. 아스날에서는 그러한 신뢰를 느꼈어요. 이 도전이 무척 기대됩니다. 새로운 감독님 아래에서 발전할 것이고, 프리미어리그에서 뛰는 것 역시 기대됩니다. 벵거감독님은 제게 믿음을 주셨고, 저는 발전할 수 있어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ozil-i-have-the-faith-of-the-coach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