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 외/ 파고다 신촌

신촌파고다 다이렉트잉글리쉬: 다이렉트 잉글리쉬의 알찬 복습 시스템을 소개합니다

by 이세진 2013. 10.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렉트 잉글리쉬의 알찬 복습 시스템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보통 회화수업을 듣다 보면 수업을 들은 이후 복습 시간에는 수업 도중 해둔 필기에만 의존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이렉트 잉글리쉬에서는 더 체계적으로 복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다이렉트 홈페이지 Login > 마이페이지 > 학습현황 > Attendance Record

 

 

#1. 수업 녹음파일 제공
다이렉트 잉글리쉬에서는 일대일 원어민영어회화 수업을 진행하는데요.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수업 내용을 녹음한 녹음 파일을 다이렉트잉글리쉬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한답니다. (물론 수강생이 녹음을 원하지 않으면, 녹음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수업 내용 녹음은 수업을 복습하는데도 유용하고, 원어민 선생님의 말씀 중 놓친 부분들을 다시 체크하기에도 편합니다. 무엇보다 가장 잘 알 것 같으면서도 모르는 나 스스로의 발음과 사용하는 어휘, 문장 등을 직접 다시 들어보면서 점검할 수 있게 됩니다.

수업에 잘 참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후에 복습을 하면서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나가야 영어회화 실력이 팍팍 늘 수 있겠죠?

 


#2. 원어민 선생님의 피드백 제공
다이렉트 잉글리쉬 복습 시스템 중 가장 알찬 부분은 원어민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수업 중간중간에도 잘못된 어휘나 문법사항을 고쳐주시지만, 수업 도중 해주셨던 피드백들을 타이핑하셔서 정리해주십니다.

 

마이페이지 > 학습현황 > Attendance Record 페이지에서 ‘녹음파일’ 제공


원어민 선생님께서 정성껏 정리해주신 피드백은 마찬가지로 다이렉트 홈페이지에서 쉽게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수업이 끝난 후 다이렉트 잉글리쉬 프론트에서 바로 출력하실 수도 있어요.


 

 

원어민 선생님의 친절한 피드백


 

주요 피드백 내용은 뜻을 몰랐던 단어나 발음이 틀렸던 단어를 기록해주시기도 하고요. 문법적으로 부자연스러운 부분들을 고쳐주시기도 합니다. 수업을 들을 때 설명해주시면 ‘아~’하고 이해가 되긴 하지만 돌아서면 잊어버리기 십상인데요. 이렇게 간편하게 피드백 사항들을 다시 살펴볼 수 있으니 복습하기에 매우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다이렉트 잉글리쉬의 알찬 복습 시스템을 소개해드렸습니다! 

 


 

※ 위 글은 신촌 파고다 다이렉트 수업을 수강하고 작성한 수업 후기입니다.


-글쓴이 : 신촌 파고다 다이렉트잉글리쉬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