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메수트 외질이 올해의 독일 선수로 선정되었다

by 이세진 2014. 1. 9.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외질이 올해의 독일 선수로 선정되었다

메수트 외질이 2013년 팬들이 뽑은 독일 국가대표 최고의 선수로 선정되었다.

 

이 상은 아스날 플레이메이커 외질의 3년 연속 수상이며, 그는 12개월간 17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유럽 5대리그 그 어떤 선수들 보다도 뛰어난 모습을 보였다.

 

외질은 30.39퍼센트의 지지를 얻었다. 바이에른 뮌헨의 필립 람과 토마스 뮐러가 2위, 3위에 자리했다.

"독일 국가대표팀의 놀라운 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이 투표가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2014년에도 제 나라(독일)를 위해서 최선을 다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ozil-crowned-germany-s-player-of-year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