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메수트 외질이 Uefa.com 올해의 팀에 선발되었다

by 이세진 2014. 1. 18.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외질이 Uefa.com 올해의 팀에 선발되었다

메수트 외질이 전세계 팬들에게 Uefa.com 올해의 팀에 포함되었다.

 

아스날 미드필더는 현재 프리미어리그 선수 중 스타팅 멤버로 유일하게 선정되었다.

레알마드리드로 이적한 전 토트넘 선수 가레스 베일로 선정되었다.

 

외질은 2008년 세스크 파브레가스 이후 선정된 첫 아스날 선수이다.

 

 

2013년 Uefa.com 올해의 팀

골키퍼: 마누엘 노이어 (바이에른 뮌헨 & 독일)

수비수: 필립 람 (바이에른 뮌헨 & 독일)

수비수: 티아고 실바 (파리 생 제르망 & 브라질)

수비수: 세르히오 라모스 (레알 마드리드 CF & 스페인)

수비수: 다비드 알라바 (바이에른 뮌헨 & 오스트리아)

미드필더: 가레스 베일 (토트넘 핫스퍼/레알 마드리드 & 웨일스)

미드필더: 마르코 로이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 독일)

미드필더: 메수트 외질 (레알 마드리드/아스날 FC & 독일)

미드필더: 프랑크 리베리 (바이에른 뮌헨 & 프랑스)

공격수: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파리 생 제르망 & 스웨덴)

공격수: 크리스티아노 호날두 (레알 마드리드 & 포르투갈)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ozil-in-uefa.com-team-of-the-year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