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오피셜] 아스날이 '콜롬비아 국가대표 GK' 다비드 오스피나를 영입했다

by 이세진 2014. 7. 27.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아스날이 니스의 다비드 오스피나를 영입했다

다비드 오스피나가 비공개 이적료하에 아스날 풋볼 클럽에 입단한다.

 

25세의 골키퍼 오스피나는 콜롬비아 대표로 월드컵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선보였으며, 브라질 월드컵에서 훌륭한 경기력으로 콜롬비아의 8강행을 이끌었다.

그는 프랑스 클럽 니스에서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으로 오게 된다. 그는 6년동안 리그앙에서 189경기에 출장했다.

 

오스피나는 17살의 나이로 콜롬비아 카테고리아 프리메라 A 리그 아틀레티코 나시오날에서 커리어를 시작했다. 콜롬비아 국가대표로는 49경기를 소화했다.

 

아르센 벵거감독이 클럽의 새로운 영입선수(오스피나)에 대해 말했다:

"다비드 오스피나는 훌륭한 골키퍼입니다. 좋은 경험을 갖추었고, 니스와 콜롬비아에서 기록으로 입증해보였습니다. 그는 우리 스쿼드를 강하게 만들어줄 것이고, 오스피나가 우리 팀에 합류하게 되어 기쁩니다."

 

오스피나의 아스날선수로서 첫 경기는 에미레이츠컵이 될 것으로 보이며, 에미레이츠컵은 8월 첫주 주말에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오스피나의 아스날 스쿼드 번호는 아스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개될 예정이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다비드의 아스날 입단을 환영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40727/arsenal-to-sign-goalkeeper-david-ospina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