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야야 사노고가 아약스 임대를 가게 되었다

by 이세진 2015. 7. 20.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제목야야 사노고가 아약스 임대를 가게 되었다

야야 사노고가 더치(네덜란드) 클럽 아약스로 2015/16 시즌 임대를 가게 되었다.


22세 스트라이커 사노고는 이글스(크리스탈 팰리스)에서 리그 10경기를 소화하였고, 크리스탈 팰리스가 리그 순위 10위를 기록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사노고는 2013년 7월 오세르에서 아스날로 이적해왔으며, 거너스로서 20경기를 뛰며 1골을 기록했다.


프랑스 21세 이하 대표인 그는 올 여름 21세 이하 유러피언 챔피언십 예선경기에서 뢰 블레(프랑스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고 4차례 경기에 나서서 3골을 기록했다. 그는 2013년 피파 20세 이하 월드컵 프랑스 우승의 주요 멤버이기도 했고, 대회 득점왕이기도 했다.


사노고는 아약스의 프랑크 데 부어 감독과 아스날 레전드 데니스 베르캄프 수석코치 아래서 1군 경험을 쌓게 된다.

아스날 풋볼 클럽의 모든 이들은 야야가 네덜란드에서 시간을 보내는 동안 행운이 있기를 빈다.


이 이적은 관련 절차를 거쳐 완료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717/yaya-sanogo-to-join-ajax-on-loan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