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한국국대,K-리그, AFC

사진으로 보는 FC바르셀로나 초청 2010 K-리그올스타전

by 이세진 2010. 8. 5.


4일 오후,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는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FC바르셀로나 초청 2010 K-리그올스타전 경기가 펼쳐졌다. 3만 관중과 함께 펼쳐진 이 날 경기에서는 화제의 중심에 있었던 리오넬 메시가 15여분동안 그라운드를 누비며 두 골을 터뜨리는 맹활약을 했다. K-리그올스타팀의 최성국선수가 경기시작 1분만에 선제골을 뽑아내었고 이동국선수의 멋진 헤딩골이 있었지만 FC바르셀로나의 골폭풍으로 경기는 5-2 K-리그올스타팀의 패배가 되었다.

'대체 누구를 위한 경기였냐' 라는 논란 등으로 아쉬움이 많이 남이 남는 올스타전이기는 했지만 리오넬 메시,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다니엘 알베스, 아비달, 케이타 등의 선수 등의 플레이를 국내 축구 팬들이 직접 감상할 수 있었고 후반에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 K-리그올스타팀의 선전도 돋보였다. 주말에 리그경기를 앞두고 있는 선수들과 최강희감독으로서는 부담이 상당했을것 같지만 그래도 FC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잘 싸워주었다.

경기 후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이번 K-리그올스타전 파행적 진행에 대해 사과문을 게재하기도 했다. 하지만 사과문으로 한국 축구팬들의 상처를 달랠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
FC바르셀로나 초청 2010 K-리그올스타전의 모습을 영상과 사진으로 공개합니다.
내년 K-리그올스타전에는 좀 더 유쾌한 경기를 볼 수 있기를 축구팬으로서 진심으로 바랍니다.


.






■ 에프엑스 f(x)의 축하공연 영상
(부제 : 에프엑스를 배경으로 맹훈련 하고 있는 K-리그올스타팀..ㅋㅋ)



■ 올스타전 최고 선수로 선정되어 상을 받고있는 리오넬 메시 영상



■ 믹스트존 인터뷰에 응하고 있는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 영상



사진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