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의 부상소식 : 깁스, 주루, 트라오레, 로시츠키

by 이세진 2011. 8. 19.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팀뉴스: 깁스, 주루, 트라오레, 로시츠키
홈에서 리버풀전을 앞둔 아스날 팀의 상황이다:

우디네세전 이후 키런 깁스, 요한 주루
키런 기븟는 약간의 햄스트링 부상이 있어서 리버풀전에 나서지 못할 것이다. 요한 주루는 주말경기까지 핏을 맞출 가능성이 있다. 요한은 오늘 테스트를 받는데 매우 긍정적이다. 요한은 약간의 햄스트링 부상이다. 키런은 10-12일 정도 아웃이다.

잭 윌셔의 회복세
잭은 나날이 좋아지고 있다. 윌셔는 리버풀전에 뛸 준비가 되지 않았지만, 매우 좋은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토마스 로시츠키와 아르망 트라오레
토마스와 아르망 두 사람은 주말경기에 뛸 수 있을지 의문스러운 상태이다.
로시츠키는 약간의 허벅지 부상이고, 트라오레는 약간의 사타구니 부상이다.

시오 월콧의 발목부상은 더 이상 문제가 없다
시오는 잘햇다. 우리는 시오를 주중경기에 핏을 맞추기 위해 매우 노력했고, 내 셍각에 월콧을 선발로 내보냈던 것은 옳은 결정이였던 것 같다. 시오는 3주간 플레이를 못했기 때문에 일찍 플레이시키지 않으려 했다. 그러나 월콧은 좋은 시작을 보였고 우디네세전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우리는 기뻤다.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등부상이 괜찮아진 것으로 보인다
토마스는 완전히 괜찮습니다. 우리는 매우 기쁩니다. 토마스와 노력한 결과 매우 좋은 (테스트) 결과를 보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토마스는 1년간 플레이를 하지 못하다가 복귀했는데, 3일간 2경기를 소화하는 강력함을 보여준것에 대해 기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eam-news-gibbs-djourou-traore-rosicky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