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미켈 아르테타-에미레이츠에서 빨리 뛰고 싶어요!!

by 이세진 2011. 9. 7.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아르테타-빨리 뛰고 싶어요!
미켈 아르테타는 아스날 유니폼을 입고, 아스날 팬들에게 아르테타의 능력을 빨리 보여주기를 원한다.

스페인 미드필더 아르테타는 클럽의 아홉번째이자 올 여름 마지막 사이닝이였다. 아르테타는 이적시장 마지막날 에버튼에서 이적해왔다. 아르테타는 새로운 삶을 시작하며 매우 바쁜 나날을 보냈지만, 그는 오로지 주말 스완시 시티에만 집중하고 있다. -홈에서 데뷔할 기회.

"플레이를 시작하는 것을 기다리기 힘들어요!" 아르테타가 아스날 플레이어(아스날닷컴 유료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 말했다.
"에미레이츠에서 빨리 뛰고 싶어요. 에미레이츠는 놀라운 스타디움이라고 생각해요. 매우 흥분됩니다."

"저는 아스날 철학을 언제나 대단히 존경해온 사람이였어요. 플레이 방식이나, 일하는 방식들이요. 아스날 플레이를 보는 것은 언제나 흥미롭죠. 잉글랜드에서 아스날보다 나은 팀을 볼 순 없습니다."

"긍정적이게도 저는 적응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그러나 새로운 성격과, 다른 능력을 가진 새로운 선수들을 만나야하기 때문에 피치에서 (새로운 전술, 선수들에 대해) 이해를  바로 할 필요가 있어요."

"그러나 저는 몇몇 비디오를 보았고, 트레이닝 전에 몇몇 일을 마쳤어요. 이러한 것들이 저를 도와줄 것이라 믿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arteta-i-cannot-wait-to-get-started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