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은 스완시시티전에서 윌셔, 디아비, 윌셔, 스킬라치, 제르비뉴, 송이 뛸 수 없다

by 이세진 2011. 9. 9.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팀 소식 - 윌셔, 베르마엘렌, 깁스
아르센 벵거감독은 스완시전을 앞둔 팀의 상황을 전했다.

팀 소식...
우리는 디아비와 윌셔를 발목부상으로 잃었습니다. 베르마엘렌은 수술을 받았고, 경과는 좋습니다.
그래서 세명의 선수가 아웃입니다. 다른 선수 중에는 로시츠키가 불투명합니다. 내일 아침에 확인해볼 참입니다.

잭 윌셔의 부상...
윌셔는 뼈에 염증이 있었어요. 윌셔는 보호장비를 한달간 해야하고, 한달 뒤에 경과를 지켜볼거예요.
특별한 케이스의 부상이여서 우리는 세계적인 스페셜리스트(의료진)를 모셨어요.
윌셔는 잉글랜드의 스위스전에서 처음 통증을 느꼈데요. 부상이 나았다고 생각했지만 프리시즌에 통증이 재발했고요.
에미레이츠 컵때에는 뛸 수 없게 되었습니다.

키런 깁스와 시오 월콧...
키런은 복귀했습니다. 시오는 핏을 맞추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모든 다른 선수들은 국가대표 기간에서 좋은 폼을 유지하여 돌아왔습니다. 모든 선수들이 뛸 수 있습니다. 엠마누엘 프림퐁도 복귀합니다.

징계와 다른 가능성들...
산토스는 코파 아메리카 이후 경기에 뛰지 않아서 경기감각이 부족합니다. 훈련을 잘 하고 있습니다.
제르비뉴와 송은 징계인데, 뉴캐슬전으로 인한 마지막 징계경기입니다.
젠킨슨도 맨체스터유나이티드전 옐로우카드 누적으로 징계입니다. 스킬라치(종아리)는 여전히 복귀하지 못했습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eam-news-wilshere-vermaelen-gibbs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