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리버풀 원정을 앞둔 아스날 벵거감독의 기자회견 주요내용

by 이세진 2012. 8. 30.

 

 

아스날이 이번 주말에 리버풀 안필드 원정을 떠나게된다. 경기에 앞서 벵거감독은 기자회견을 가졌다. 다음은 아스날공식트위터가 전한 기자회견의 주요내용이다. 이적시장마감을 앞두고 있다보니 경기에 관련된 질문보다는 이적시장에 관한 내용이 많다.

 

 

1) 팀뉴스: 코시엘니가 스쿼드에 복귀하고, 슈제츠니는 테스트를 해볼겁니다.

 

2) 사냐/윌셔에 대해: 국가대표 A매치기간이 끝난 뒤에 늦지않은 시일내에 트레이닝에 복귀할겁니다.

 

3) 이적시장: 우리는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지만, 평균적인 (실력의) 선수를 영입하지는 않으려고 합니다.

 

4) 벤트너에 대해: 벤트너가 떠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지금으로선 결정된게 없습니다.

 

5) 샤막에 대해: 그 어떤 클럽과도 협상한 것이 없습니다.

 

6) 월콧에 대해: 시오는 계약이 1년 남았습니다. 우리는 월콧과의 계약을 연장하고 싶습니다.

제 생각에 시오는 아스날을 사랑하는 것 같습니다.

 

7) 월콧에 대해: 월콧은 돈을 탐내는게 아닙니다. 협상에 약간의 차이가 있을 뿐입니다.

 

8) 챔피언스리그: 포트1에 있을 수 있는 팀들이 포트4에 있네요.

 

9) "빅클럽들을 어떻게 상대하느냐에 따라 우리의 결말이 결정됩니다."

 

10) "우린 득점하지 못했지만, 득점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고 실점도 안했습니다."

 

11) "스트라이커들에게 부담을 주고싶지 않습니다. 앙리도 아스날에 와서 11월이 될때까지 뛰지못했어요."

 

12) 이적시장: "만일 최고의, 최고의, 최고의 선수를 찾는다면 (영입을) 할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다."

 

13) 로저스 감독에 대해: 리버풀은 역사와 전통의 플레이를 펼칩니다. 모든 감독에겐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입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 공식트위터 : https://twitter.com/arsenal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