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페어 메르테자커 인터뷰 - 우승 경쟁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by 이세진 2015. 4. 13.



 

[아스날닷컴 한국어 기사]

페어 - 우승 경쟁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페어 메르테자커는 아스날이 번리에게 승리하여 안전하게 2위자리를 지켜낸 후에도 우승 경쟁에 대해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 선두인 '블루스' 첼시가 퀸즈 파크 레인저스에게 승리하고서, 아스날은 선두 첼시에게 승점 4점을 뒤져있는 상황이다.


"이제 우리 손을 떠났다고 보면 됩니다." 메르테자커가 말했다.

"그들은 준수하게 리드를 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선두를 빼앗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우리는 우리 스스로에게만 집중합니다. 이는 최근 몇주간 우리를 매우 강하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시즌 내내 멋진 여정이었지만, 특히 최근에 우리는 매우 날카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좋은 행보를) 계속 이어나가고 싶습니다. 이는 우리를 강력하게 만들어주며 우리에게 신뢰와 존중을 안겨주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좋은 행보를 보이고 있고, 첼시는 올 시즌 눈에 띄게 훌륭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우리는 선두에 있는 그들과 경쟁을 시도하겠지만 더이상 (우승이) 우리 손에 달려있지 않습니다. 그저 우리에게만 집중할 겁니다."


“높은 친밀감과 훌륭한 정신력과, 멋진 응집력이 우리를 강하게 만들어줍니다.

만일 우리가 올 시즌 승점을 잃는다 해도, 우리는 더 강해질 것입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20150411/per-i-m-not-thinking-about-title-race

 

 

-옮긴이 : 이세진

(블로그콘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 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공감 클릭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