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 골키퍼 알무니아 - 내가 (바르셀로나 전에서) 바쁠 것이라 예상했었다

by 이세진 2010. 4. 2.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알무니아 - 내가 바쁠 것이라 예상했었다
마누엘 알무니아가 에메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지난 바르셀로나전 전반전에서 선방으로 위기를 여러차례 넘겨주었다.

스페인 출신 골키퍼는 누캄프에서 열리는 챔피언스리그 8강 2차전 경기가 열리기 전, (1차전 경기에서) 여러차례 선방을 선보이며 아스날을 지켜냈다.

아스날TV(아스날닷컴 유료서비스)에 가입하면 마누엘의 인터뷰 영상을 볼 수 있다.

그가 언급한 사항:
□ 그가 보여준 '신들린 듯한' 경기력에 대해
□ 전반전 그의 선방들
□ 바르셀로나의 선제득점 순간
□ 후반전을 임한 자세
□ 다음 주 누 캄프로의 원정경기 
□ 바르셀로나에게 너무 많은 공간을 내주었다
□ 챔피언스리그라는 큰 경기에서 그의 경기력
□ 다가오는 울버햄튼전에 대한 주의


[아스날닷컴 원문기사]
Almunia - I expected to be busy
Manuel Almunia kept Barcelona at bay almost single-handedly in the first half at Emirates Stadium on Wednesday night.
The Spanish goalkeeper made a string of saves to keep Arsenal in the Quarter-Final tie ahead of next week's second leg in the Nou Camp.
Subscribers can now watch an exclusive post-match interview with Manuel.

He discussed:
□ his view of a 'crazy' game
□ his saves in the first half
□ the timing of Barcelona's first goal
□ showing spirit in the second half
□ next week's trip to the Nou Camp
□ give Barcelona too much room
□ his form in big Champions League ties
□ turning his attention to Wolves



*주요 단어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tv-online-almunia-i-expected-to-be-busy
아스날코리아 :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