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국가대표에 선발된 14명의 아스날 선수들

by 이세진 2010. 8. 10.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국가대표에 선발된 14명의 거너스
12명의 아스날 선수들이 이번주 국가 간의 친선경기에서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더불어 2명의 거너스들은 21세 이하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경기 일정은 영국 기준입니다. 착오없으시기를 바랍니다.


세스크 파브레가스, 카를로스 벨라
멕시코 v 스페인
8월 11일 수요일

아스날 캡틴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이번주 수요일 카를로스 벨라와 맞붙는다. 멕시코에서 열리는 스페인과의 경기에는 두 명의 거너스가 각각의 팀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키런 깁스, 테오 월콧, 잭 윌셔
잉글랜드 v 헝가리
8월 11일 수요일

세명의 아스날 선수들이 파비오 카펠로 감독의 잉글랜드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테오 월콧은 국가대표 스쿼드에 다시 합류했으며 잭 윌셔와 키런 깁스는 이번주 수요일 밤 웸블리에서 열리는 헝가리와의 경기에서 그들의 데뷔전을 맞이할 수도 있다.


토마스 베르마엘렌
핀란드 v 벨기에
8월 11일 수요일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오는 수요일 핀란드와의 친선경기에서 벨기에 국가대표로 선발되었다. 이 경기는 튀르쿠(핀란드)의 베리타스 스타디움에서 열릴 예정이다.


토마스 로시츠키
체코 공화국 v 라트비아
8월 11일 수요일

토마스 로시츠키가 오는 수요일 라트비아와의 친선경기를 하는 체코 공화국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이 경기는 리베레츠(체코)에서 열린다.


사미르 나스리
노르웨이 v 프랑스
8월 11일 수요일

사미르 나스리가 오는 수요일 노르웨이와 친선경기를 갖는 프랑스 레블뢰군단에 선택을 받았다. 이 경기는 오슬로(노르웨이)에서 열리며 월드컵에서 활약했던 프랑스 대표선수들은 단 한명도 선발되지 않았다.


루카스 파비앙스키
폴란드 v 카메룬
8월 11일 수요일

루카스 파비앙스키가 오는 수요일 카메룬과의 경기를 앞두고 폴란드 스쿼드의 선택을 받았다.


안드레이 아르샤빈
러시아 v 불가리아
8월 11일 수요일

안드레이 아르샤빈이 오는 수요일 불가리아와의 친선경기를 갖는 러시아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이 경기는 애초에 모스크바(러시아)에서 열리기로 했었지만 상트 뻬쩨르부르그(러시아)로 장소를 옮겨서 열리게 된다.


엠마누엘 에보우에
이탈리아 v 코트디부아르
8월 10일 화요일

엠마누엘 에보우에가 오는 화요일 밤 이탈리아와 친선경기를 하는 코트디부아르의 스쿼드에 이름을 올렸다. 이 경기는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업튼 파크에서 열린다.


마루앙 샤막
모로코 v 적도 기니
8월 11일 수요일
마루앙 샤막이 적도 기니와의 친선경기에서 모로코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이 경기는 이번 수요일 라바트(모로코)에서 열린다.


헨리 렌즈버리
21세 이하 잉글랜드 v 21세 이하 우즈베키스탄
8월 10일 화요일

헨리 렌즈버리가 이번주 화요일 밤 브리스톨에서 펼쳐지는 우즈베키스탄과의 친성경기의 잉글랜드 21세이하 팀 스쿼드에 부름을 받았다.


비토 마노네
21세 이하 이탈리아 v 21세 이하 덴마크
8월 11일 수요일
비토 마노네가 이번주 수요일 맞수 덴마크와 펼치는  21세 이하 이탈리아 대표팀 스쿼드에 포함되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international-watch-13-gunners-called-up
아스날코리아 :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