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공식입장] 세스크 파브레가스 "나는 아스날 선수이므로 아스날에 집중하겠다"

by 이세진 2010. 8. 7.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세스크의 공식입장 표명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오늘 공식 입장을 다음과 같이 표명했다.:
 
"우선 빠르게 제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은 것에 대해 아스날 팬들에게 사과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저 역시도 이 순간까지 제가 어떻게 될지 몰랐습니다.
 
"바르셀로나와 같은 클럽에 입단하는 것이 제게 매력적이지 않은 것이라면서 굳이 부인하지는 않겠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제가 축구를 배운 클럽이며, 제 친구들과 가족이 있는 고향이자 제가 언제나 꿈꾸는 플레이의 클럽이기 때문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뛰고 싶지 않은 선수는 세계에 얼마 없습니다."

"저는 아르센 벵거감독과 전화를 통해 지난 몇달동안 많은 사적인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비록 대화 내용은 사적인 부분이지만, 결론은 아스날이 바르셀로나의 공식적인 제의(offer) 두 번을 거절했다는 점입니다."

"저는 프로이며 아스날이 저를 팔지 않을 특권에 대해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저는 클럽과 감독님, 팬들에게 많은 빚을 지고 있으며 저는 이 결정을 존중합니다. 그리고 저는 아스날이 맞이하는 새 시즌에 집중하려 합니다."

"저는 (저에 대한) 모든 협상은 끝났다고 확언을 드릴 수 있으며 100퍼센트 아스날을 위한 플레이에 집중할 것입니다."

"저는 아스날 선수이고 그라운드 위에 서는 순간 제가 하는 생각은 오직 한 클럽(아스날)밖에 없습니다.
 
"저는 새로 시작되는 시즌이 기대되며 저에 대한 추측들에 대해서는 신경쓰지 마세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cesc-fabregas-statement
아스날코리아 :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