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International Watch: 국가대표로 선발된 거너스

by 이세진 2010. 9. 3.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International Watch: 국가대표로 선발된 거너스
12명의 선수들이 각국 국가대표로 선발되어 경기를 치르게 된다.

세명의 아스날 1군 선수들이 국가대표 유스팀에 선발되었다. 유벤투스로 임대를 간 아르망 트라오레는 그의 나라(프랑스) 21세 이하 팀에 선발되었다.

아스날닷컴은 16명 선수들에 대한 소식을 전달할 것이다.


가엘 클리쉬, 바카리 사냐
프랑스 v 벨라루스, 9월 3일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v 프랑스, 9월 7일

아보우 디아비, 바카리 사냐와 가엘 클리쉬가 새로운 프랑스 대표팀 감독인 로랑 블랑의 유로 2012 D조 예선 첫 경기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뢰블레는 금요일 밤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벨라루스를 만나게 되며 화요일에는 사라예보에서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를 만나게 된다.


세스크 파브레가스
리히텐슈타인 v 스페인, 9월 3일
아르헨티나 v 스페인, 9월 7일
아스날 캡틴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지난 7월 월드컵 이후 스페인의 첫 경기를 앞두고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스페인은 유럽 챔피언십 왕관을 지키기 위해 리히텐슈타인과 파두츠에서 금요일 밤 격돌한다. 그리고 스페인은 화요일 밤 아르헨티나와의 친선경기를 위해 부에뇨스 아이레스로 원정을 간다.


토마스 베르마엘렌
벨기에 v 독일, 9월 3일
터키 v 벨기에, 9월 7일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조르주 레이컨 감독이 이끄는 벨기에의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벨기에는 유로 2012 A조 예선 개막전을 치르게 된다. 벨기에는 금요일 밤 브뤼셀에서 독일과 경기를 시작으로 화요일에는 이스탄불 원정을 떠나 터키를 만나게 된다.


토마스 로시츠키
체코 공화국 v 리투아니아, 9월 7일
토마스 로시츠키가 유로 2012 I조의 개막전인 리투아니아와의 경기에 체코 공화국 대표팀의 부름을 받았다. 체코는 올로모츠에서 화요일 밤 리투아니아와의 홈경기를 갖는다.


카를로스 벨라
멕시코 v 에콰도르, 9월 4일
카를로스 벨라가 토요일 과달라하라에서 에콰도르와 친선경기에서 만나는 멕스코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시오 월콧과 키런 깁스
잉글랜드 v 불가리아, 9월 3일
스위스 v 잉글랜드, 9월 7일
시오 월콧과 키런 깁스가 파비오 카펠로 감독의 잉글랜드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잉글랜드는 유로 2012 G조 예선 개막전을 갖는다. 잉글랜드는 금요일밤 웸블리에서 불가리아를 만나게되며 화요일에는 바젤로 원정을 가서 스위스를 만나게 된다. 깁스는 지난달 헝가리에 승리한 친선경기에서 하프타임 교체 출장으로 데뷔전을 가진바 있다.


잭 윌셔
포르투갈 21세 이하 대표팀 v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 9월 3일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 v 리투아니아 21세 이하 대표팀, 9월 7일

잭 윌셔가 유럽 챔피언십 예선에서 포르투갈과 리투아니아와 만나는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잉글랜드는 금요일 바르셀로스로 원정을 떠나며 화요일에는 콜체스터의 웨스턴 홈스 커뮤니티 스타디움에서 리투아니아를 맞는다.


안드레이 아르샤빈
안도라 v 러시아, 9월 3일
러시아 v 슬로바키아, 9월 7일

안드레이 아르샤빈이 유로 2012 B조 예선을 치르는 러시아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러시아는 안도라와 슬로바키아를 상대하게 된다. 러시아는 금요일 안도라의 Estadi Comunal로 원정을 가며 화요일에는 모스크바에서 슬로바키아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비토 마노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21세 이하 대표팀 v 이탈리아 21세 이하 대표팀, 9월 3일
이탈리아 21세 이하 대표팀 v 웨일즈 21세 이하 대표팀, 9월 7일

비토 마노네가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와 웨일즈를 만나는 이탈리아 21세 이하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그들은 금요일 사라예보로 원정을 떠나며 페스카라에서 웨일즈를 맞는다.


엠마누엘 에보우에
코트디부아르 v 르완다, 9월 4일
엠마누엘 에보우에가 토요일 르완다와 아비장에서 경기를 펼치는 코트디부아르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이 경기는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이다.


마루앙 샤막
모로코 v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9월 4일
마루앙 샤막이 모로코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예선에서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을 만나게 된다. 이 경기는 라바트에서 토요일에 열린다.


아르망 트라오레
우크라이나 21세 이하 대표팀 v 프랑스 21세 이하 대표팀, 9월 3일
프랑스 21세 이하 대표팀 v 말타 21세 이하 대표팀, 9월 7일

아르망 트라오레가 우크라이나와 말타와 격돌하는 프랑스 21세 이하 대표팀의 부름을 받았다. 그들은 금요일 우크라이나와 만나기 위해 키예프로 원정을 가게되며 화요일 아미맹에서 말타와 경기를 갖는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핀란드 21세 이하 대표팀 v 폴란드 21세 이하 대표팀, 9월 3일
폴란드 21세 이하 대표팀 v 스페인 21세 이하 대표팀, 9월 7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유럽 챔피언십 예선에서 핀란드와 스페인을 만나는 폴란트 21세 이하 대표팀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폴란드는 포리로 금요일 원정을 떠나며 화요일에는 스페인과 홈경기를 갖는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34361/international-watch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