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스날선수들의 A매치 국가대표 출전 경기는?

by 이세진 2011. 2. 8.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International Watch: 거너스들은 국가대표의 의무를 수행한다
13명의 아스날 1군 선수들이 각국 국가대표로 선발되었으며 A매치 경기를 뛸 예정이다.

시오 월콧, 잭 윌셔
덴마크 v 잉글랜드
2월 10일 목요일
시오 월콧과 잭 윌셔가 덴마크와 맞붙는 파비우 카펠로감독의 잉글랜드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삼사자군단은 2011년 첫경기를 치르기 위해 코펜하겐 원정을 간다.


니클라스 벤트너
덴마크 v 잉글랜드
2월 10일 목요일
니클라스 벤트너가 잉글랜드와 맞대결을 펼치는 덴마크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로랑 코시엘니, 가엘 클리쉬, 바카리 사냐, 아보우 디아비
프랑스 v 브라질
2월 10일 목요일
로랑 코시엘니, 가엘 클리쉬, 바카리 사냐와 아보우 디아비가 브라질과 만나는 로랑 블랑감독의 프랑스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코시엘니는 파리에서 열리는 프랑스 대표팀의 첫 부름을 받았다.


토마스 로시츠키
크로아티아 v 체코
2월 10일 목요일
토마스 로시츠키가 풀라에서 크로아티아와 만나는 체코 대표팀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안드레이 아르샤빈
이란 v 러시아
2월 10일 목요일
안드레이 아르샤빈이 아랍 에미리트 아부 다비에서 이란과 만나는 러시아 스쿼드에 발탁되었다.


마루앙 샤막
모로코 v 니제르
2월 10일 목요일
마루앙 샤막이 마라케시에서 니제르와 만나는 모로코 스쿼드에 선발되었다.


엠마누엘 에보우에
코트디부아르 v 말리
2월 10일 목요일
엠마누엘 에보우에가 발랑스에서 말리와 만나는 코트디부아르 스쿼드의 부름을 받았다.


보이치에흐 슈제츠니
폴란드 v 노르웨이
2월 10일 목요일
보이치에흐 슈제츠니가 포르투갈 파로에서 노르웨이와 맞붙는 폴란드 대표팀의 부름을 받았다.


헨리 랜즈버리
이탈리아 21세 이하 v 잉글랜드 21세 이하
2월 9일 수요일
헨리 랜즈버리가 엠폴리에서 이탈리아와 만나는 잉글랜드 21세 이하 대표팀에 선발되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reserves-news/international-watch-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