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현장에 가다! [슈프림팀, JYP 산이의 특별공연까지]

by 이세진 2011. 2. 21.



지난 2월 11일은 유난히 추웠습니다. 정말 손이 꽁꽁 얼어붙을것만 같은 잔혹한 추위였지만, 저는 오밤중에(?) 광진구에 위치한 워커힐 비스타홀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올포스트 취재단으로 선정되었기 때문이죠! 추운 날씨에도 많은 사람들이 금요일 오후 워커힐로 모일 수 밖에 없었던 이유! 스미노프와 함께한 BE THERE 파티 현장을 생생하게 공개합니다.



스미노프(SMIRNOFF)가 뭐야?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 스미노프www.betheresmirnoff.com


우선 BE THERE 파티의 주인공인 스미노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봅니다. 스미노프는 세계적인 보드카 브랜드예요.
저도 직접 만난건 이번 파티에서가 처음이랍니다.





뭐 이러쿵 저러쿵 설명하는 것 보다는, 영상 하나가 더 잘 와닿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우승경쟁을 펼치고 있는 박지성선수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선수들이 스미노프 광고를 찍어서 화제가 되기도 했었어요. 위의 영상이 바로 맨유 선수들이 찍은 스미노프 광고!


다양한 스미노프 레시피www.betheresmirnoff.com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현장에는 위의 이미지에 있는 것처럼 각기 다른 네가지 모습의 스미노프를 만날 수 있었어요.

제가 직접 마셔본 것은 Moscow Mule과 L.A Mule인데요. (다 마셔봤어야 했는데^^;)
Moscow Mule은 살짝 알싸한 맛이 묻어나오는 스미노프이고요. L.A Mule은 달달해서, 음료수 같은 착각이 들기도 합니다. 좀 달긴 했지만, L.A Mule은 한 잔을 다 비웠죠....ㅎㅎ



자,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현장 사진&영상 나갑니다!

 


'무료로' 스미노프도 맛보고, 게임도 즐기고!
파티장에는 위에서 보여드린 4가지 종류의 스미노프와 다양한 음식들이 무료로 제공되었어요. 마음껏 먹고 싶고, 마시고 싶은 것들을 골라서 맛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일 때문에 파티에 살~~짝 지각한 저와 제 친구는 우선 먹을거리들을 고르고 스미노프 한잔을 받아들었죠. 처음으로 받아든 스미노프는 Moscow Mule 이였습니다. 맛이 참 독특했어요. Moscow Mule을 조금 맛 본뒤, L.A Mule도 받아서 마셔봤습니다.


파티장에서 두번째로 마셔본 스미노프 L.A Mule



파티장에는 스미노프를 즐길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각종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었어요.
파티 모습을 아래와같이 현장스케치 영상으로 묶어보았으니 감상해보세요!!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현장스케치 영상을 직접 만들어봤어요!



인기 힙합듀오 슈프림팀과 JYP 랩퍼 산이가 특별공연에 가세하면서 파티 분위기는 더욱 뜨겁게 달아올랐답니다.


스미노프 BE THERE 축하무대를 장식한 슈프림팀




 
슈프림팀 공연 영상
 

산이 공연 영상



이러한 파티에 가본것은 처음이여서 처음엔 어색하긴 했지만, 스미노프도 맛보고 멋진 공연들도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지금까지 열정적인 스미노프 BE THERE 파티 현장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