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컬투쇼와 함께하는 GS25 러브콘서트 현장! 김장훈·싸이와 대세 아이유까지~

by 이세진 2011. 3. 24.

지난주 금요일 오후엔 잠실에서 열린 GS25 러브콘서트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공연 시작 진전에야 잠실에 도착해서 2층에서 관람할 수 있었지만, 꽤 훌륭한 자리에서 공연관람을 한 것 같습니다.  컬투, 아이유, 싸이, 김장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었던 기회! 설레는 마음으로 공연시작을 기다렸습니다.


컬투Show와 함께하는 GS25 LOVE CONCERT





컬투, 관객을 가지고 놀줄 아는 공연꾼
대한민국에서 공연을 가장 잘하는 사람을 꼽자면, 저는 주저하지 않고 '김장훈'을 말할 것입니다. 그런데 대한민국 공연계에서 빼놓을 수 없는 또 다른 공연꾼들이 있으니, 바로 컬투입니다. 컬투쇼의 인기는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대단하지만 저는 그들의 공연을 직접 보게된건 이번이 처음이였습니다.


유쾌한 컬투

그때그때 달라요~



과연 소문대로 관객을 지대로~ 갖고 놀 줄 알더군요. 두 사람의 개그가 제 웃음코드와 완벽히 들어맞지는 않았지만(개인취향^^ㅎ) 관객들을 사로잡는 무대장악력이 대단했습니다. 괜히 공연인기가 높은게 아니였음을 실감했습니다.


▲ 컬투의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대세 아이유를 직접보다
제가 이날 공연에 더욱 흥미를 가지게 되었던 것은 대세 아이유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였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매력을 가지고 있기에 대세가 되었을까?' 하는 일종의 호기심? 아이유가 등장하자마자 터져나오는 환호와, 노래 중간중간 응원구호들까지. 아이유의 대단한 인기를 직접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는 좋은 날, 있잖아 두 곡을 불렀습니다.



대세 아이유를 직접 사진과 영상으로 담아보겠다고 열심히 셔터를 눌러보았습니다.
'더 보기'에 더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아이유의 있잖아





역시 공연의 대가, 김장훈과 싸이
완타치로 2년동안 공연호흡을 맞춰온 김장훈과 싸이가 멋진 무대를 꾸몄습니다. 싸이는 Right Now, 챔피언, 내 눈에는을 불렀고 김장훈은 난 남자다, 내사랑 내곁에, 고속도로 로망스로 러브콘서트를 장식했습니다. 공연대가들의 등장으로 공연장 열기는 정말 대단했답니다!






▲ 김장훈의 내사랑 내곁에





정말 즐거운 GS25 러브콘서트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