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리뷰 및 후기

가수 김장훈, 명동에서 게릴라콘서트!! -후기 및 사진-

by 이세진 2011. 10. 2.

열창하고 있는 가수 김장훈


2일 낮, 명동예술극장에서는 최근 디지털싱글 <이별 참 나답다>를 발표한 가수 김장훈의 게릴라콘서트가 있었습니다. 사실 김장훈씨의 미투데이와 싸이월드를 통해 미리 공지가 되엇기 때문에 반 게릴라콘서트(?) 일 수도 있겠으나, 지난 4월 클럽공연 이후 공연이 없었기 때문에 정말 단비같은 공연이었습니다.


훈훈한(?!) 선후배 (ㅋㅋ)



오늘 공연은 가수 김장훈씨가 지난 2008년 디지털싱글 <소나기> 발표 이후, 무려 4년만에 디지털싱글 <이별 참 나답다>를 발표한 것을 기념하여 가진 공연이었습니다. 한시간정도의 짧은 시간동안 펼쳐졌던 명동 게릴라콘서트였지만,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난 남자다, 고속도로 로망스, 나와 같다면과 같은 김장훈의 기존 히트곡들은 물론이고, 히트곡을 예약한(?) 신곡 <이별 참 나답다>까지 들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신곡 <이별 참 나답다>는 앵콜 때 다시 한번 들을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었습니다.


김장훈 명동 게릴라콘서트 선곡표
-난 남자다
-고속도로 로망스
게스트/성시경 : 난 좋아, 너는 나의 봄이다 (시크릿가든 OST)
-이별 참 나답다
-붉은노을+그대에게+여행을 떠나요
-나와 같다면
앵콜/이별 참 나답다


가수 김장훈



짧은 시간 동안 펼쳐진 게릴라콘서트였지만, 정규콘서트 못지않은 대형게스트도 무대에 등장했는데요. 바로 가수 김장훈씨와 절친한 사이인 가수 성시경씨였습니다. 가수 성시경씨는 자신의 신곡 '난 좋아'와 함께 드라마 시크릿가든 OST로 사랑받았던 '너는 나의 봄이다'를 열창하였습니다. 바로 이어진 김장훈의 <이별 참 나답다> 무대에도 끝까지 자리를 지키는 모습이었습니다.

김장훈 디지털싱글 <이별 참 나답다>



공연이 끝날 무렵에는, 디지털싱글 <이별 참 나답다>가 담긴 CD도 주셔서 감사히 받아왔습니다. 이번 디지털싱글 <이별 참 나답다>는 디지털음원만 공개되었고, 별도로 음반이 판매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쉽게 구할 수 없는 음반이거든요. 혹시 <이별 참 나답다> 음반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음원관련사이트 이벤트를 참여해보세요! 다양한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평 추첨을 통한 음반선물 이벤트들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더불어 가수 김장훈씨 싸이월드와 미투데이를 주시하시면 관련 이벤트를 진행하신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도전~ 해보세요!

이상 가수 김장훈의 명동 게릴라콘서트 현장 후기였습니다.


영상도 짤막하게 찍어왔으나.. 다음 포스팅에서 공개하도록 할게요~
가수 김장훈씨 미투데이(http://me2day.net/concertking)에서도 공연실황영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글쓴이 : 블로거 이세진 http://sejin90.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