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슈루즈버리전은 아스날 홈팬들이 박주영을 처음으로 만나볼 기회!

by 이세진 2011. 9. 20.


[아스날코리아 번역기사]
벵거감독-수요일에 만나볼 선수들은..
아르센 벵거감독이 슈루즈버리를 홈에서 맞이하는 이번 수요일 새벽(한국시간) 경기에서 어린 선수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알렉스 옥슬레이드-챔벌레인, 료, 프란시스 코클랭, 칼 젠킨슨과 엠마누엘 프림퐁이 모두 칼링컵에 나설 가능성이 있는 상황이다.

"어린 선수들에게 기회를 주려고 하고, 적절한 조합을 찾아보려고 합니다. 물론 경기에서 승리해야하죠."

"이는 경험있는 선수들과 어린 선수들을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벵거 감독은 아스날의 홈팬들이 올 여름 새로 영입한 챔벌레인과 박주영을 슈루즈버리전에서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을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우드파크에서의 패배가 스타팅멤버에 영향을 주지는 않았다고 했다.

"우리는 프림퐁, 코클랭, 옥슬레이드-챔벌레인, 료, 그리고 1~2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아마 박주영 선수를 처음으로 볼 기회가 될 겁니다."

"샤막 역시 뛸 수 있습니다. 젠킨슨 역시 자신의 포지션에서 뛰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어린 선수들과 경험있는 선수들이 적절히 조화를 이룬 모습을 시도해 볼 겁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the-players-you-will-see-on-tuesday
아스날코리아 : http://kr.arsenal.com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