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벵거감독-윌셔는 이번 시즌에 뛰지 못한다

by 이세진 2012. 4. 18.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벵거감독-윌셔는 이번 시즌에 뛰지 못한다
아르센 벵거감독은 잭 윌셔가 아스날의 올 시즌 남은 경기와 여름 유로대회에 뛰지 못할 것이라고 했다.

 

미드필더 잭은 발목부상으로 올 시즌 뛰지 못했었지만 올 시즌내에 복귀할 것이라고 기대했었다.

안타깝게도 이번주 진단 결과 올시즌내에 복귀는 불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잭 윌셔는 올 시즌 내에 뛸 수 없으며 유로대회도 나갈 수 없습니다."

위건전 패배 후 벵거감독이 말했다.

 

"윌셔는 오늘이나 다음주에 연습할 준비를 하지 않았어요. 발목상태는 좋은 편이지만, 회복속도가 조금 더뎌요. 

우리는 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상태입니다. 이 회복속도로는 윌셔가 유로대회에 나가기도 힘들어보입니다."

 

"잭은 망연자실한 상태입니다.

아스날에서는 뛰지 못하고 있지만 유로2012에선 활약할 가능성이 있었는데, 그 가능성이 사라졌기 때문이죠.

그러나 잭은 정신적으로 강한 선수이기 때문에 다음 시즌을 앞두고 노력중입니다."

 

벵거감독은 윌셔가 2012년 런던올림픽 영국대표에도 포함되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올림픽(에 출전한다는 것)은 윌셔에게 좋지않은 생각입니다."

"윌셔는 올해 뛴적이 잆고, 윌셔는 시즌 시작을 위해 올바르고 천천히 준비해야할 필요가 있기 때문입니다. "

 

"윌셔를 올림픽에 내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그보다 우선시되는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wenger-wilshere-won-t-play-at-euro-2012



번역 : 이세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