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베르마엘렌이 아스날의 새로운 주장이 되었다

by 이세진 2012. 8. 17.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베르마엘렌이 아스날의 새로운 주장이 되었다
토마스 베르마엘렌이 아스날의 새로운 캡틴이 되었다

 

벨기에 센터백 베르마엘렌은 프리시즌동안 주장완장을 찼으며, 벵거감독이 로빈 반 페르시를 맨체스터유나이티드에 완전이적시킴에 따라 베르마엘렌을 새로운 주장으로 확정지었다.

 

스페인 미드필더 미켈 아르테타는 베르마엘렌에 이어 아스날의 부주장이 되었다.

 

"(주장) 베르마엘렌과 (부주장) 아르테타입니다." 벵거감독이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말했다.

 

"원래 베르마엘렌이 부주장이었기 때문에, 주장선택은 매우 빠르게 결정될 수 있었습니다.

스쿼드에 캡틴이 될만한 선수들이 많다고 생각하는데, 지금은 이 결정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vermaelen-confirmed-as-new-arsenal-captain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