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반 페르시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이적이 완료되었다

by 이세진 2012. 8. 17.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반 페르시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이적이 완료되었다
아스날 풋볼 클럽이 로빈 반 페르시의 맨체스터유나이티드 이적을 완료했음을 알렸다.

이는 로빈의 2004년 5월 네덜란드클럽 페예노르트에서 이적하여 거너스가 된지 8년만에 아스날과의 인연이 끝나는 것이다.

 

로빈 반 페르시는 아스날에 있는동안 278경기에 뛰었으며, 132골을 넣었다. 지난 시즌에는 48경기에 출장하여 37골을 넣었다.

 

2011/12시즌에 보여준 환상적인 경기력은 PFA(Professional Footballers’ Association) 올해의선수상 수상과 FWA(Football Writers’ Association) 올해의선수상 수상으로 이어졌으며, 프리미어리그 골든부츠도 수상하였다.

 

또한 반 페르시는 아스날에 있는 동안 네덜란드 국가대표 레귤러멤버로 활약하면서 68경기에 뛰었다.

 

아스날의 모든 이들은 로빈이 아스날에 있는동안 해준 공헌에 감사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van-persie-completes-manchester-united-mov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