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아르테타-신입생들이 변화를 가져올거예요

by 이세진 2012. 8. 21.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아르테타-신입생들이 변화를 가져올거예요
미켈 아르테타는 로빈 반 페르시와 알렉스 송의 빈자리를 신입생들이 메울 수 있을거라고 확신한다.

 

스페니쉬 미드필더 아르테타는 지난 선더랜드전에서 결장한 송의 자리를 대신해 디퍼 미드필드(깊은위치에서 플레이하는 미드필더) 역할을 수행했으며, 아르테타의 패스범위와 위치자각은 아스날이 프리미어리그 개막전을 지배할 수 있도록 도왔다.

 

아르센 벵거의 아스날은 여러차례의 기회를 놓치며 0-0 무승부를 거두기는 했지만, 아르테타는 올 시즌 아스날이 우승을 다투기에 충분하다고 보고있다.

 

"제가보기에 우린 괜찮아요."

"우린 지난 주말 매우 조직적이었죠. 막판 찬스는 우리가 꼭 해결해야하는 찬스였죠."

"하지만 조금 시간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몇몇 새로운 선수가 팀에 입단했고, 새로운 팀을 만들어야 하거든요. 게다가 중요한 몇몇 선수를 잃기도 했기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승리를 원하고, 이게 (지난 개막전 무승부에) 실망한 이유예요."

 

"새로운 선수들이 변화를 만들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신입생들에게 새로운 곳에서 정착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아르테타는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의 첫 시즌에 송과 호흡을 맞췄지만 이번주에는 스페인선수인 산티 카소를라와 돌아온 아보우 디아비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윙어자리의 다양한 미드필더 옵션과 함께.

 

"작년에 알렉스 송과 함께 플레이할 때 매우 편안했어요. 송은 대단한 선수예요."

"그러나 클럽이 그를 떠나보내는게 최고의 선택이라고 결정했다면, 우리는 이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제 생각에 우린 그 없이도 충분히 해낼 수 있을거라고 봐요."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our-new-signings-can-make-the-difference-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