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리포트/아스날뉴스

2013년 여름, 다시 찾아온 에미레이츠컵

by 이세진 2013. 5. 16.

 

 


[아스날닷컴 한국어 번역기사]
2013년 여름, 다시 찾아온 에미레이츠컵
아스날 풋볼 클럽은 올 여름 2013 에미레이츠컵을 개최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다.

(8월 3일 토요일, 8월 4일 일요일 / 영국시간)

거너스는 에미레이츠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올 여름 프리시즌 토너먼트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포르투갈 우승팀 FC 포르투, 세리에A 나폴리, 터키 챔피언 갈라타사라이가 함께한다.

 

클럽 연례 프리시즌 행사였던 에미레이츠컵은 지난 시즌 런던에서 개최된 올림픽때문에 미뤄졌지만, 올 여름에는 다시 열리게 되었다.

 

이전 에미레이츠컵 토너먼트는 티켓 한장만 있으면 토요일, 일요일 양일 경기를 모두 즐길 수 있었다. 티켓 정보는 조만간 아스날닷컴을 통해 발표된다.

 

 

 

2013 에미레이츠컵은 8월 3일 토요일, 전 거너스 엠마누엘 에보우에의 갈라타사라이와 FC 포르투의 경기로 시작된다. 아스날은 지난 시즌 코파 이탈리아 우승팀인 나폴리와 만난다. 일요일에는 나폴리와 FC 포르투가 만나고, 거너스는 갈라타사라이와 만나게 된다.




 



※ 기사 원문
아스날닷컴 : http://www.arsenal.com/news/news-archive/emirates-cup-returns-for-summer-2013


번역 : 이세진

(블로그컨텐츠 무단복제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URL링크는 환영합니다!ㅎㅎ)


↓↓↓↓ 다음뷰 클릭(로그인 안해도 됨!)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

 

반응형

댓글